앨범 정보

Azusa

Azusa

공유하기

진영환

앨범유형
싱글/EP , 라틴 / 재즈
발매일
2018.08.10
앨범소개
베이시스트 진영환 첫 싱글앨범 [Azusa]

진영환은 로스엔젤레스에서 10년간의 유학 생활을 마치고 올해 한국에 귀국하였다.
Cornel School Contemporary of Music 베이스 연주자 과정 음악학사,
Azusa Pacific University 재즈베이스 연주자 과정 음악석사를 마쳤다.

그는 살아있는 전설 ‘아브라함 라보리엘’에게 오랜기간 재즈, 라틴, 가스펠, 팝, 퓨전 등 다양한 장르들을 배웠으며,  LA에서 활동하는 가스펠, 재즈, 라틴재즈, 알앤비, 힙합 뮤지션들과 활발한 연주활동으로 베이시스트로써의 내공을 쌓아왔다.

그의 귀국기념 첫 싱글앨범의  ‘Azusa’ 라는 곡은 California에서만의 화창한 날씨속에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아주사대학원을 오가던 고속도로에서 느꼈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달리는 차 안에서 들으면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더욱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별히 이 앨범의 참여한 LA뮤지션들을 통해 더욱 그 감성이 느껴진다.
큐반 재즈 드러머 지미 브랜니의 라틴 재즈 드러밍. 아투로 산도발 라틴밴드 & 스탠리 클락 퀄텟의 피아니스트 마히쉬. 
캘리포니아 No.1 재즈 트럼보니스트 밥 맥체니스의 혼섹션과 솔로가 담겨져 있으며, 색소폰니스트로 더 잘 알려진 웹의 깔끔한 플룻 연주를 들을 수 있다.

이 곡은 브라질리언 Funk리듬과  Afro-Cuban 리듬을 기반으로 하여 
Los Angeles만이 가지고 있는 정서를 Latin Jazz 로 표현한 연주곡이다.

특히 곡의 중반부에서는 모던재즈 혼섹션(플릇, 트럼본) 과 혼섹션 연주자들이 녹음현장에서 실제 즉흥연주로 담아낸 캘리포니아를 표현한 솔로연주를 들을수 있다.

[Credits]
Composed by Jin Younghwan 
Arranged by Nery kim, Oh Hwapyoung

Bass: Jin Younghwan
Drums: Jimmy Branly
Keys Mahesh: Balasooriya
Trombone: Bob McChesney 
Flute: Doug Webb 

Recorded Studio at Jimmy Branly Music Studio
Mixed/Mastered by Jimmy Branly 
Photograph Daewon Kim at Boton Studio
Art Director Tory.C
Produced by Jin Youngh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