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Yellow Pink

Yellow Pink

공유하기

립버블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8.09.07
앨범소개
* 컨셉 소개
상큼발랄함으로 무장하여 1년만에 돌아온 립버블!
립버블의 2번째 싱글 타이틀곡 "YELLOW PINK 는 밝고 선명한 색으로써 에너지와 자신감을 표현하는 색상인 Yellow와, 따뜻함과 섬세함을 담은 연하고 부드러운 색감이 특징인 PINK 색상의 합성어입니다.
곡 제목에서 보여지듯이 발랄한 이미지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립버블을 모습을 보실 수 있으며, 동시에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모두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돌아왔습니다.

과즙미 팡팡 터지는 상큼한 그룹의 이미지처럼, 지치고 힘든 대중 분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그룹이 되고자 오랜 컴백 과정을 거쳤으며, 탄탄한 실력을 갖춘 새 멤버 3인과 함께 컴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 곡 설명
깜찍함과 발랄함으로 찾아온 립버블의 Digital Single 두 번째 Yellow Pink는  따뜻함의 색깔 Yellow와 사랑을 나타내는 Pink의 합성어로 따뜻한 사랑이 찾아온 7명의 소녀들의 사랑을 표현한 신나는 감성댄스곡이다.

이 곡의 특징은 인트로의 시원한 신스사이저와 귀에 꽂히는 리드사운드, 전체적인 러블리함을 이끌어가는 나가는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신나는 메인 기타리프와 몸을 들썩들썩하게 만드는 베이스는 곡의 극대함을 더욱 가중시켜주고 있다.  

시작과 중간 중간에 나오는 옐로옐로 핑크의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는 한 번 들으면 쉽게 기억할 수 있게 만들어졌고, 심장을 펌핑 시켜주는 역할의 리듬과 베이스는 간결하면서 심플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인 퍼포먼스와 가사의 조합이 잘 어우러져 있고 재밌는 멜로디 또한 곡의 퀄리티를 높여주고 있다.

귀엽고 발랄함으로 무장한 7명의 소녀들, 립버블의 이번 두 번째 타이틀곡 Yellow Pink 는 립버블 일곱 소녀들의 연령대만이 가질 수 있는 사랑에 대한 감성들을 립버블만의 수준 높은 보컬로 표현되어진 것이 이곡을 귀를 기울여 들어봐야 할 중요한 포인트이다.

립버블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다양한 색깔, 그리고 멤버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Yellow Pink 는 첫 앨범보다 한층 깊어지고 성숙된 모습을 만나기에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