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bsession

Obsession

공유하기

Nexeri & ConKi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POP
발매일
2018.09.14
앨범소개
새로운 감각을 일깨우는 바이브를 선사하는 딥하우스!
17세의 러시아 DJ/프로듀서 ‘넥세리(Nexeri)’의 폴란드 DJ/프로듀서 ‘콘키(ConKi)’와 함께한 새로운 싱글 [Obsession]

17살 밖에 되지 않은 러시아 DJ/프로듀서 ‘넥세리(Nexeri)’는 하우스 씬에서 큰 이름이 되는 것이 촉망되고 있다. 그는 불과 1년 전에 프로듀싱을 시작했고, 이미 그의 노래 ‘Ocean’은 스포티파이에서 50만 스트리밍 수를 넘어서며 100만을 곧 바라보고 있고, 새로운 싱글 [Obsession]은 3주 만에 5만 스트리밍 수를 넘었다.

어릴 적부터 뮤지션이 되어 밴드에서 연주하는 꿈을 꿨던 ‘넥세리(Nexeri)’는 자신이 사는 곳에서 좋은 밴드를 만드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음악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초기에는 일렉트로닉 락 스타일로 곡들을 썼는데 현재에 이르러서는 Dance Pop과 Chill House 장르의 곡들을 주력으로 프로듀싱하고 있다.

새로운 싱글 [Obsession]은 춤을 추기 위해 만들어진 곡으로 폴란드 DJ/프로듀서 ‘ConKi’와 미국 뉴저지 레코딩 아티스트에서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나고 있는 ‘Jex’와 함께 하였으며 그들은 총 6개월 만에 이 곡을 만들었다. 원래는 완전히 다른 멜로디와 아이디어의 곡이었지만 보컬 피쳐링으로 참여한 ‘Jex’ 덕분에 몇 가지 새로운 색채를 얻었고, 눈에 띄게 곡의 완성도가 더 좋아졌다. 하우스 음악과 인디 록을 즐겨 들으며 신선한 하우스 음악은 음악의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인디 록의 히트곡은 실제 악기의 중요성을 잊지 않도록 도와준다는 ‘Nexeri’는 이번 싱글 [Obsession]에 사운드 소스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실제 바이올린 연주를 녹음해 포함시키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