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ico & Westwood

Pico & Westwood

공유하기

Esbie Fonte

앨범유형
싱글/EP , 락 / POP
발매일
2018.09.14
앨범소개
샌프란시스코 출신 싱어송라이터 “Esbie Fonte”, [Pico & Westwood]

각각의 음악 장르가 가진 스타일을 허문 경계 없고 독창적인 송 라이팅으로 화재에 오른 샌프란시스코의 뛰어난 감각의 싱어송라이터 “Esbie Fonte”. 몽상적이면서도 격렬한, 약간은 우울하지만 섬세한 감성과 부드러움이 녹아 든 에스비의 음악은 그녀 만의 열정과 사랑이 담겨있다. 음악은 어찌 보면 고작 7개의 화음으로 풀어가는 단순한 면모를 보이기도 하지만 이 7개의 화음에서 보여지는 무수히 많은 감성들과 예술성들은 이로 말할 수 없이 탄성을 짓게 한다. 그녀는 단지 음악을 넘어 옛 향수를 불어 일으키듯 코 끝을 징 하게 만드는, 어딘가 간질간질 해 지는 따뜻함과 가슴 시린 아픔을 음악으로 표현해 낼 줄 아는 가장 섬세한 싱어송라이터이자 아티스트라 할 수 있다.

싱글 앨범 [Pico & Westwood]는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하고 있다. 사랑은 행복하기도 한 반면 뼈가 시린 고통을 안기기도 한다. 따뜻하고 부드럽지만 혼란스럽고 우울하기도 한 감성을 이번 곡에서 전부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깊은 킥 비트와 디스토션이 잔뜩 걸린 일렉기타의 격렬한 얼터네이티브 사운드, 이와 정 반대의 나긋나긋하고 부드러운 그녀의 목소리는 상극이지만 절묘하게 잘 어우러져 독특한 하모니를 보여준다. 특히 음유시인처럼 풀어가는 멜로디와 가사가 음악을 더욱 몰입도 있게 완성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