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m Fine

I'm Fine

공유하기

가비엔제이 (Gavy NJ)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8.09.16
앨범소개
"미안했을까", "행복하댔잖아", "헤어지래요" 등을 발표하며 다시 한번 가비엔제이 (GavyNJ)의 새로운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그녀들이 가을과 어울리는 싱글 "I'm Fine"을 발표했다.

‘이별의 아이콘'인 가비엔제이(제니, 건지, 서린)가 새롭게 발표하는 싱글 "I'm Fine"은 모던록 느낌의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이별한 연인이 혼자가 되면서 느끼는 일상의 감정을 가비엔제이의 한층 더 섬세해진 곡 해석력으로 표현한 곡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싱글 "I'm Fine" 역시 굿펠라스의 수장이자 가비엔제이 프로듀서인 민명기와 최고의 작사가 민연재, 그리고 프로듀서 이석주, 편곡가 전주현 등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가비엔제이의 이번 앨범 두 번째 수록곡인 "잘 지내나봐"는 가비엔제이만의 슬픈 감성과 그루브한 느낌의 일렉피아노와 드럼의 리듬이 어우러진 다운 템포의 R&B 곡이다. 작곡에는 신인 작곡가 이율이와 가비엔제이 건지가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공동 참여하여 슬픈 발라드 감성이 녹아있는 가비엔제이 특유의 R&B 곡을 탄생시켰다. 

보컬은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아련한 느낌으로 노래하지만 악기들은 다양한 리듬 전개를 통해 한층 곡에 재미를 더했다. 가비엔제이의 건지가 작사한 "잘 지내나봐"는 헤어지던 순간에는 행복하라고 말했지만 사실 사랑했었던 시간만큼은 아파해주길 바랬던 여자의 솔직한 마음을 담아냈다.

어느 때보다도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김없이 찾아온 이 가을, 가비엔제이의 노래로 이 가을을 느껴보는 걸 권해보고 싶다.

[Track List]
Track1. I'm Fine
Composed by 민명기 / Lyrics by 민명기, 민연재 / Arranged by 이석주, 전주현 / Chorus by Gavy NJ / Guitar by 이성렬 / Strings Arranged by 전주현 / Strings by 박승경

Track2. 잘 지내나봐
Composed by 건지 (Gavy NJ), 이율이 / Lyrics by 건지 (Gavy NJ) / Arranged by 이율이 / Chorus by Gavy NJ / Guitar by 이성렬 / Keyboard by 이율이

Track3. I'm Fine (Inst.)

Track4. 잘 지내나봐 (Inst.)

[Album Credit]
Excutive Producer 민명기 Goodfellas Ent.
                   박광원 KW Ent.
Music Producer 민명기, 이석주
Management 이성준
Recorded by 정규창 @ Goodfellas Studio
Mixed by Alan Foster @ LAFX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