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ree

Three

공유하기

상훈입니다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8.10.19
앨범소개
상훈입니다
안녕하세요, 상훈입니다. 언젠가 기회가 되면 많은 사람들에게 제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는 기대감으로 하루하루 열심히 작업하면서 준비해왔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이런저런 일들이 일어나면서 갑자기 느낌이 왔어요 ‘더 이상 기다리지 말자, 이제 나도 사람들 앞에서 내 얘기를 하자’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세상엔 좋은 음악 나쁜 음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작업을 할 때 기준을 잡고 작업을 해야 한다면 어떤 것으로 나의 방향성을 잡아야 할까 고민하다 좋은 음악을 만들려고 하지 말고 그냥 나의 진심이 담긴 음악을 만들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전 앞으로 제 음악으로 저의 진심을 노래해 보려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진심을 표현하나요?

01. 흔들어놔
누구나 한 번쯤은 자신의 이상형과 운명처럼 만나게 되는 순간을 상상해보진 않나요? 실제로 존재하는지 안 하는지도 모르고 또 정확히 어떻게 생겼는지 얼굴의 이목구비조차 확실하진 않지만 우리들의 상상 속에 한 명씩은 있잖아요. 혹시라도 이 사람이 내 앞에 마법처럼 나타나 준다면 전 정말 너무 설레고 기뻐서 지금까지 제가 경험하고 생각하고 이런저런 정의를 내리면서 살아왔던 제 인생 자체가 송두리째 흔들릴 것만 같아요, 심장이 미친 듯이 뛰고 마음은 또 너무 설레서. 이 곡은 제 상상 속의 여인을 위해 쓴 곡이에요. 어디에 있는지 누군지도 모르지만 혹시라도 지금 듣고 있다면 이 노래가 당신의 마음도 흔들었으면 좋겠어요.

Credits
작곡 - 이상훈
작사 - 이상훈
편곡 - 이상훈
Mixed / Mastered - Cafe D’ruwa

All Instruments by 상훈입니다
Bass Guitar by 박민협

02. Stay Tonight 
너무 사랑하면 그 사람과 뭘 해도 너무 좋고 지금 느끼는 감정을 말로 설명하기 불가능할 때가 있잖아요. 바라만 보는 것만으로도 바보처럼 그냥 계속 미소가 얼굴에서 사라지질 않고. 그렇게 사랑하는 사람과 하루 종일 1분1초를 같이 보내도 집에 가야 할 시간이 오면 너무 아쉽고 보내주기 싫잖아요. 분명히 하루 종일 붙어 있었는데도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계속 붙어있고 싶죠. 집에 가야 한다는 건 알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물어봐요, 가지 말라고. 그래도 집에 가야 한다면 정말 마지막인 것처럼 저를 온 힘을 다 해 한번만 꽉 안아줘요. 왜냐하면 당신이 없는 밤은 너무 무섭고 외롭거든요.

Credits
작곡 - 이상훈
작사 - 이상훈
편곡 - 이상훈, 천종현
Mixed / Mastered - Cafe D’ruwa

All Instruments by 상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