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 Don't Believe In The Sun

I Don't Believe In The Sun

공유하기

Grey Goon

앨범유형
싱글/EP , 락 / POP
발매일
2018.11.12
앨범소개
만능엔터테이너 “Grey Goon”, [I Don’t Believe In The Sun]

“Grey Goon(본명 Doug Walters)”는 LA에 기반을 둔 음악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엔지니어이다. 멜로딕 힙합과 인디 락, 팝 일렉트로니카 음악에 큰 영향을 받은 그는 다수의 TV 드라마, 소셜커머스의 사운드 디자인을 맡아 작업하였으며, Google, Zen Desk, AIG 등의 웹 비디오 작업 또한 도맡아 진행하였다. 특히 그는 이전 작품들을 통해 Audio production과 Post production(음악, 영상 프로덕션)부문에서 award-winning의 영광까지 거머쥐게 되었다.
화려한 경력을 지닌 그는 창작 활동 외에도 Music A&R, 그리고 음반사 ‘Make More Reocrds’의 공동 오너이기도 하며, 여러 밴드의 매니저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얼터너티브 락 사운드와 인디 어쿠스틱 팝이 조화된 앨범 [I Don’t Believe In The Sun]은 인디 씬에서 너무도 아름다운 목소리의 소유자로 알려진 볼티모어 출신 여성 싱어송라이터 “Lauren Ruth Ward(로렌 루스 워드)”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더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앨범이다. 인생에서 느낄 수 있는 ‘쓴 맛’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이번 곡은 “태양을 믿지 않는다”라는 비유적 표현으로 현시대 사람들에게 적절한 어드바이스와 위로를 시 적이고 아름답게 풀어 전하고 있다. 클래시컬 한 구성의 고전미와 얼터너티브 락 사운드의 세련미는 컨트리와 트랜디를 동시에 품고 있으며, 여기에 로렌의 매혹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리스너들로 하여금 ‘희망’이라는 세계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