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INDS (EP)

MINDS (EP)

공유하기

Taska Black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POP
발매일
2018.11.16
앨범소개
Taska Black - Minds

독특한 바이브로 EDM Scene의 주목을 얻고있는 아티스트 'Taska Black'! ‘Taska’의 상쾌하고 감동적인 음악적 다양성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EP [Minds]

타이틀곡 ‘Losing Our Minds’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백 기타 사운도 가득 찬 트랙이다. 이 곡을 통해 리스너들 에게 ‘잠시 멈춰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것을 즐기라, 현재를 즐겨라, 미래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것이라는 환상을 만드는 대신 매일 매일을 즐기는 것이 더 중요하다. 가족과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내가 성취한 오늘, 현재에 만족하자’ 는 메시지를 보낸다. 
LA에 기반을 둔 가수이자 프로듀서 ‘Midoca’와 공동으로 작업한 트랙, ‘Get Out Of My Head’ 은 공황발작이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걱정이 많을 때마다 내가 어떻게 나 자신으로 돌아가는지에 관한 곡이다. 아름다운 보컬과 풍부한 퍼커션이 가득한 마지막 곡 ‘In The End’ 을 통해 희망적인 메시지를 보내며 마무리한다.
 
그는 벨기에 출신으로 4세 때 바이올린과 피아노 교육을 받고 클래식 음악으로 시작하여 점차 여러 장르의 음악을 다루게 되면서 DJ/프로듀서로서로서 입지를 굳혔다. Trap, Dubstep, Future bass등의 베이스 사운드를 'Taska Black'만의 독특한 Vibe로 표현해내어 Scene에서 큰 주목을 얻고 있다. 유명 일렉트로닉 레이블 'bitbird'의 수장 'San Holo'로부터 픽업되었다. “Leave Me”, “Where We Go” 등의 싱글을 발매 하고, Martin Garrix의 레이블 STMPD에서도 최근 싱글을 발매, Charlie Puth의 “The Way I Am” 리믹스 싱글을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