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Part.6 (KBS2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Part.6 (KBS2 일일드라마)

공유하기

이세준 (유리상자)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8.11.16
앨범소개
KBS 차달래부인의 사랑 OST, 유리상자 '이세준' 의 애절한 감성, ' 틈으로... ' 발매!!

KBS2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틈으로' 는 가수 이세준 (of 유리사랑) 가 가창하였다. 배우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 세 여자의 삶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 차달래 부인의 사랑' 은 인기 순항 중이다. 이번 곡을 가창한 ' 이세준 ' 은 ' 신부에게', ' 사랑해도 될까요' 등 주옥같은 히트넘버들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포크듀오, '유리상자' 의 멤버로,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청률 1위의 드라마 KBS 하나뿐인 내편 OST '인연이라 말합니다' 의 달달한 감성에 이어, 전혀 상반대는 '틈으로' 의 애절한 감성을 선보이며, 그가 왜 '이세준' 인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잔잔한 어쿠스틱기타로 곡은 포문을 여며, 기타와 함께 재즈피아니스트 김지환의 감각적인 연주 또한 일품이다. 속삭이듯이 이어지는 보컬은 가슴에 촉촉하게 다가온다. '나의 틈으로 틈으로 오지마요, 감당할 자신없어요, 사랑후에 또 남겨질 슬픔이 무서워져요' 의 노랫말처럼, 이 곡은 이별에 상처받을까, 사랑도 두려워하는 애틋한 마음을, 이세준의 '가성' 창법으로 표현하였다.   
  
이 곡은 가수 최백호, 변진섭, 소향, 폴포츠 등 음악성있는 가수들과 함께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김지환, 그리고 이세준이 감각적인 가사로 힘을 보탰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MUSIC PRODUCER: 플레이사운드, jesus
LYRICS BY: 이세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COMPOS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ARRANG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GUITAR: 김민규
CHORUS: 김경범
PIANO: 김지환
KEYBORD: 김지환
VOCAL &INST RECORDED BY: 이준호 
MIXED BY: 송경조
MASTERED BY: 도정회 SOUN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