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ishes

Wishes

공유하기

보이스퍼 (VOISPER)

앨범유형
정규앨범 , 전체 / 가요
발매일
2018.11.20
앨범소개
본 앨범의 일부곡은 권리사의 요청에 의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 12번 트랙 CD Only)

2016년 3월 첫 싱글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를 시작으로 꾸준히 자신들의 색깔과 음악성을 선보인 감성 보컬돌 보이스퍼(VOISPER)가 데뷔 2년 8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보이스퍼의 첫 정규앨범 [Wishes]는 '우리와 당신의 소원과 소망'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 시대의 청춘들이 경험하고 느끼는 삶과 추억, 사랑과 이별, 그리고 꿈과 희망에 대해서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멤버들의 따뜻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점층적으로 쌓이며 감동을 더하는 1번 트랙 ‘세상에서 가장 흔한 말’을 시작으로, 강렬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Goodbye to Goodbye’, 락킹한 사운드와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날씨가 좋다’,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감상하기 좋은 모던한 R&B Ballad ‘왼손, 오른손’, 보이스퍼의 전매특허인 풍성한 코러스 화음이 어우러진 ‘Break Up’이 정규 1집 [Wishes]의 전반부를 책임진다.

이어 멤버 각각의 컬러감 넘치는 보이스와 그 속에서 느껴지는 감성 화음이 돋보이는 ‘작은 안부’, 웅장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R&B  Ballad ‘기억’, 달달한 보이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Christmas Talk’, 명품 화음과 트렌디한 편곡이 어우러진 ‘추억 collection’, 멤버들의 따뜻한 하모니가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해주는 ‘가야만 해’까지 보이스퍼의 독보적인 하모니가 인상적인 총 10개 트랙과 함께 이전에 발매한 ‘I Believe’, ‘꺼내보면’까지 총 12개 트랙이 수록되었다.

다양한 장르의 트랙을 담아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득 채워진 정규 앨범 [Wishes]를 통해 데뷔 이후 점점 진화하고 있는 명품 보컬과 하모니가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권기욱, 이달원
Produced by Team Air, ZigZagNote, 
이효석, 캡틴플래닛
Co-Produced by 홍용철
Recorded by 홍용철, 정규창, 남영우, 이재승 at Evermore Studios
Mixed by 홍용철 at Evermore Studios
Mastered by Chris Gehringer at Sterling Sound, NY

Promotion & Management Executive 김대준
Management 김성대, 성시권
Marketing 정유영, 박지영, 육수정
A&R 오기록
Administration 황현조

Distribution NHN BUGS 
Photography Rie
Photo Art 양서로, 김먼지, Jan
Artwork 박지영 
Printing & Manufacturing Arana
Stylist 이혜림, 민인홍, 김혜린
Hair 혜진 부원장(Assist 혜현) at RUE710
Make-up 주경 부원장(Assist 희수, 성은) at RUE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