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rain:Complain

Brain:Complain

공유하기

스티피 (STEEPY)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8.12.17
앨범소개
본 앨범의 일부곡은 권리사의 요청에 의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7번 트랙)

‘스티피 (STEEPY)’ 자신의 머리에 ‘컴플레인’을 걸어 나온 불평들을 담은 앨범 [Brain : Complain]

살아오면서 속에 담아두었던 불평, 불만들을 ‘만취한 사람’으로 비유했다. 그는 평소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의 편하지 않은 술자리에서 술에 점점 취해가며, 그 불만들을 토해내듯 말하기 시작한다. 평소 자존감이 낮은 그는, 처음에는 다른 사람들을 탓하지만, 점점 불만의 화살을 자기 자신에게 돌리게 된다.

총 8트랙으로 구성된 [Brain : Complain]은 취하기 시작하는 모습, 만취하여 정신을 잃게 되는 모습, 다시 깨어났다가 필름이 끊기는 등, 트랙 순서대로 취해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낮은 자존감을 가진 이들이 만들어낸 각종 사고가 많은 현대 사회를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동시에 리스너들이 이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앨범입니다. 당신도 피해자가 될 수도, 피의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Credits]
스티피(STEEPY) EP [Brain:Complain]

Executive Produced by 스티피(STEEPY), 지프크락(ZIPE KROCK)
Produced by 지프크락(ZIPE KROCK), x99, Jetzk1, lava_, Kirim, 0'Clock, STEEPY(스티피)
All Track Mixed by 스티피(STEEPY) @NEVER THE LESS Studio
All Track Mastered by 스티피(STEEPY) @NEVER THE LESS Studio

Artwork by 정유진
Designed by 지프크락(ZIPE KROCK), 스티피(STEEPY)
Photo by Alain Devain
Model by 이태훈
Photo Retouching by 이태훈, 정유진, Alain Devain

'Brain' MV Directed by 지프크락(ZIPE KR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