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나를 살게하는 사랑 (Trot Ver.)

나를 살게하는 사랑 (Trot Ver.)

공유하기

금잔디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18.12.20
앨범소개
트로트퀸 '금잔디'가 전하는 순애보 사랑, '나를 살게하는 사랑 (Trot Ver.)’발매!! 
트로트의 형식을 벗어나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퀸, 가수 금잔디의 신곡 '나를 살게하는 사랑 (Trot Ver.)’이 발매되었다. 
가수 금잔디는 '오라버니', '여여', '일편단심', '세월아' 등 수많은 곡들로 사랑받으며 정통 트로트를 굳건히 지켜가고 있다. 
새롭게 발매된 '나를 살게하는 사랑' 트롯 버전은 KBS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서 발라드 곡으로 선 발매되어, 음원차트 1위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곡은 트로트 장르의 흥겨움과 서정성이 함께 하는 곡이다. 현악기처럼 선율적인 멜로디는 금잔디의 풍부한 보이스와 하나 되어,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다. '나를 살게하는 사랑, 아무 이유없는 사랑'의 첫 후렴구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기억할 정도로 대중적이다. 무엇보다 기존 트로트곡들과 다르게, 노래 앞부분에서 중간 부분이 없이, 바로 후렴구로 이어지는 새로운 형식을 취하였다. 국민 코러스 김현아, 기타 서창원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 하였다.

이 곡은 박현빈 '샤방샤방', 송대관 '한 번 더'를 탄생시키며, 신유, 홍진영, 장윤정, 한혜진 등과 작업하며, 국내 트로트계의 가장 핫한 프로듀싱팀 플레이 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과 ‘김지환’, ‘구희상’이 의기투합하였다.

■ 크레딧

Music Produced by jesus, 플레이사운드
Lyrics by 알고보니혼수상태
compos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Arrang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구희상
Vocal: 금잔디
Chorus: 김현아
Guitar: 서창원
Bass : 구희상
Keyboard: 구희상 
Vocal & Inst. Recording: 이준호 
Mixing: 윤상철 
Mastering: 도정회 (Soun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