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ove Shine

Love Shine

공유하기

일나티 & 김채연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9.01.09
앨범소개
Eargasm-Maker, '일나티' X Lovely Vocalist '김채연'
그 들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앨범, [Love Shine]
 
중독성 있는 후렴구 멜로디에 이어 신나는 랩으로 시작되는 달달한 이번 곡 "Love Shine"은 뻔하지 않고 위트 있는 가사를 통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재치 있는 사랑 노래라는 호평을 받기에 충분하다. Eargasm-Maker, '일나티' 답게 화려하고 신나는 플로우로 흥을 불러일으켜 마냥 달달하고 감성적이지만은 않은 새로운 스타일의 사랑 노래를 만들어 냈으며 동시에 힙합 장르만의 트랜드를 가미하여 대중가요라는 틀에서 벗어나려는 시도가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보이스 컬러를 갖춘 사랑스러운 Vocalist '김채연'의 음색을 통해 사랑이라는 감정을 극대화시키고 이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다.
 
2017년 '사랑 그리고 설렘', 2018년 '비밀 얘기'에 이어 세 번째로 합을 맞춘 '일나티'와 '김채연'은 기존 두 앨범과 같은 피쳐링이 아닌 콜라보레이션 앨범 [Love Shine]으로 따뜻하고도 신나게 2019년 시작을 선물한다.
 
"Love Shine"은 작사 및 작, 편곡과 랩, 보컬 모든 면에서 완성도 높은 R&B, 힙합 곡으로, 사랑의 시작에서 느끼는 두근거리는 설렘을 생생히 재현해내듯 하나의 이야기로 꾸며냈다.
 
듣기만 해도 저절로 미소가 퍼지고 몸과 마음이 들썩이는 '일나티' X '김채연' 의 [Love Shine]으로 차가운 1월 한겨울을 따뜻하게 함께하는 것은 어떨까?
 
[Credit]

Produced by 일나티 & 김채연 (http://www.youtube.com/c/일나티)
 
Composed by 바가지머리, 일나티, 김채연
Arranged by 바가지머리
Lyrics by 일나티, 김채연
 
Vocal 김채연
Rap 일나티
Chorus 김채연, 일나티
 
Mixed & Mastered by 염의석
Artwork designed by 김예은
 
"Maverick Rulz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