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 OST Part.4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 OST Part.4 (KBS2 월화드라마)

공유하기

민채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9.02.11
앨범소개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OST PART.4 ‘민채’ - “너와...”]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매력적인 음색의 팝 재즈 보컬리스트 ‘민채’가 나선다.
“너와...”는 정적이고 몽환적인 피아노 라인 위에 절제된 멜로디가 얹혀진 팝 스타일의 발라드곡이다. 서로를 사랑하는 그 순간을 “Beautiful Day”로 표현하며, 상대에 대해 점점 커지는 마음을 여성의 시선에서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냈다. ‘민채’ 특유의 독특하면서도 신비로운 음색과 창법이 악기 사운드와 어우러지면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극 중 등장인물들의 애틋한 감정선을 잘 표현해 극에 대한 몰입감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은 소시민을 대변했던 조들호(박신양 분)가 동네 변호사의 울타리를 넘어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거악 이자경(고현정 분)과 치열하게 맞서며 우리 삶을 깊숙이 관통하는 정의의 가치를 담아낼 드라마로, 지난 1월 7일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우현
Producer 정회철
Co-producer 장태웅
Lyrics by 박보정
Composed by 박보정, 김성민, 김시원
Arranged by 김성민, 김시원
All programming 김성민
Guitar Performed by 정재필
Piano Performed by 김시원
Keyboard Performed by 김성민
Recorded by 주대건, 이원우 @ Soundnova Studio
Mixed by 김현곤 @ doobdoob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