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1st Single Album 'Get Away'

1st Single Album 'Get Away'

공유하기

세븐어클락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2.21
앨범소개
세븐어클락 (Seven O’clcok) 1st Single Album ‘Get Away’
데뷔 이후 첫 싱글 앨범, 음악적 성장의 도약, K-Pop 아이돌 뮤직 작곡팀 ‘Top Track’ 프로듀싱!

힙합 드럼 리듬과 경쾌한 일렉기타 멜로디, 산뜻한 피아노 리듬의 ’Get Away’는 헤어진 후에 잊지 못하는 연인에게 아련한 메시지를 담은 반면, 밝고 경쾌한 편곡으로 풀어내는 자조적인 면모가 눈에 띈다. 이번 싱글 앨범에 수록된 오리지널 버전에 이어 퍼포먼스 버전은 화려한 리듬과 풍성한 신스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해준다.

최고의 한류 드라마 음악 작곡가 ‘오준성’과 많은 음악을 편곡해온 Shin Hyung, 중화권 최고 인기 아이돌 ‘TFBOYS’와 작업한 Jay Hong이 소속된 K-Pop 아이돌 프로듀서 작곡팀 ‘Top Track’의 지휘 아래 탄생한 경쾌한 힙합 리듬의 ‘Get Away’를 선보인다.

작년 10월 컴백한 미니 2집 ‘#7’의 ‘Nothing Better’, ‘Searchlight’가 질주하는 청춘과 열정,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것과 달리, 이번 신곡 ‘Get Away’는 세븐어클락의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노래와 랩으로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듬에 절로 몸이 움직이는 세븐어클락의 ‘Get Away’에 빠져보자.

1. Get Away
데뷔 이후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음악적으로 성장해가고 있는 세븐어클락의 색다른 면모를 볼 수 있는 곡이다. 팝 장르를 기반으로 한 컨트리 스타일의 리듬을 힙합 드럼으로 구성한 ‘Get Away’는 경쾌한 일렉 기타 멜로디와, 산뜻한 피아노, 플락 리듬이 더해져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노래이다. 

2. Get Away (Performance Ver.)
피아노 리버스로 시작하여, 풍성한 신스(Synth) 사운드와 강렬하고 화려해진 드럼 사운드, 빨라진 비트로 즐거움이 배가 된 퍼포먼스 버전은 세븐어클락의 다른 색깔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Song Credit]
Prod. By Oh Joon Sung [Top Track]
Composed by Top Track (Oh Joon Sung, Shin Hyung, Jay Hong)
Lyrics by Top Track
Arranged by Top Track
All Instruments by Top Track
Piano & Synth by Oh Joon Sung, Shin Hyung, Jay Hong (Top Track)
Bass AI.G
Vocal & Chorus 세븐어클락
Recording & Mixing Stuido @ GOON Studio
Recorded by 손유정 @ GOON Studio
Mixed by 박혁 @ Sound Pool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