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5 (웹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5 (웹드라마)

공유하기

임팩트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9.03.14
앨범소개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 5 
임팩트(IMFACT)의 ‘어바웃 타임(About Time)’ 발매!!!

단 한 사람, 그녀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 한 남자와 그녀의 뻔(Fun)한데, 짠하고, 묘한데, 알쏭달쏭한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는 “너 미워! 줄리엣”의 OST PART. 5 ‘어바웃 타임(About Time)’이 공개되었다.
‘어바웃 타임(About Time)’은 강한 비트 사운드가 돋보이는 가운데 피아노, 기타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최근 ‘복수가 돌아왔다’, ‘리갈하이’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 중인 작곡가 ‘이유진-한준’ 콤비의 작품으로 극 중 남.여 주인공의 사랑을 비롯하여 부모에 대한 자식의 애틋한 사랑까지 담아 표현하였다.
이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 5 ‘어바웃 타임(About Time)’의 가창으로 참여한 ‘임팩트(IMFACT)’는 5명 멤버 모두가 자작곡, 악기연주가 가능한 차세대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색다른 컨셉으로 변신을 시도해 대중들의 시선을 끌고 있으며 ‘안단테’, ‘애간장’, ‘작은 신의 아이들’ 등의 OST에도 참여하여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임팩트(IMFACT)’는 이번 곡에서도 멤버들만이 가진 감성적인 보컬과 감미로운 랩으로 곡을 아름답고도 따뜻하게 표현해 내 드라마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발라드 트랙으로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뮤직버디
Co-Producer 구교철, 이진호
Lyrics by 한준
Composed by 이유진
Arranged by 이유진
Piano 이유진
Guitar 정재필
Recorded & Mixed by 정기홍(Assist. 최다인, 이찬미) at Seoul Studio
Mastered by 전훈 at Sonic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