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모도가 봄이다

모도가 봄이다

공유하기

심심 프로젝트 (審心 Project)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9.03.16
앨범소개
심심 프로젝트 (審心 Project) [모도가 봄이다]

모도가 봄이다. 山(산)도 봄, 물도 봄이고 사람도 봄이고 空氣(공기)까지도 봄 空氣(공기)이다.

그 부들업고 다사한 봄바람에 섯기어 가장 流暢(유창)하고 가장 平和(평화)로운 노래소리가 獨立門(독립문) 全體(전체)를 싸고돈다, 그것은. (방정환의 소설 유범(流帆) 중에서, 1920년 개벽 창간호)

이 시를 만나고 노래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시인이 저 역시 봄이라고 말하는 것 같았으니까요. 다시 100년이 지난 오늘. 봄을 누릴 여유가 없는 이들을 위해, 아직도 봄을 맞이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봄을 잃어버린 이들을 위해... 방정환의 바람처럼 노래가 다시 우리의 바람이 되어 우리 곁에 머무르길 바랍니다. 부드럽고 따사한 봄바람처럼 말이죠.

국악창작그룹 ‘그림(the林)’과 어린이/청소년 예술단체 ‘노래하는 꿈틀이들’을 모태로 탄생한 심심 프로젝트(審心 Project)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모도가 봄이다]를 발표했습니다. 방정환 선생과 윤동주 선생의 시에 곡을 붙이고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들과 가야금 연주가 어우러진 이번 앨범에는 음악이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는 염원이 함께 담겨 있습니다.

[Album credit]
심심 프로젝트(審心 Project): 정혜심(가야금, 보컬), 이우영(베이스), 박우진(작곡)
Recording: Koaz, 205
Mixing & Mastering: 205
M/V: 정희태
Cover: 장형순(종이 모형), 이우영(design)
Producing: 심심 프로젝트 (審心 Project) & 구름코끼리 (Cloudelephant)

[track credit]
모도가 봄이다
글: 방정환, 곡: 박우진, 편곡: Koaz, 박우진
보컬, 가야금: 정혜심
베이스: 이우영
기타, 피아노: Koaz
첼로: 박수현
비올라: 한수연, 한유빈
코러스: 노래하는 꿈틀이들 (최윤서, 한시은, 박서우, 장하윤), Komi, Koaz

서시
글: 윤동주, 곡: 박우진, 편곡: Koaz, 이우영
보컬, 가야금: 정혜심
베이스: 이우영
기타: Koaz
코러스: 노래하는 꿈틀이들 (최윤서, 한시은, 박서우, 장하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