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ll About That Bass

All About That Bass

공유하기

Quintense

앨범유형
싱글/EP , 팝 / POP
발매일
2019.03.21
앨범소개
New & Young 팝 아카펠라 ‘퀸텐스’ 싱글 한국 첫 발매!
새 봄을 맞아 경쾌하고 밝은, 가볍고 산뜻한 음악을 선보이는 팝 아카펠라 그룹을 소개해 본다. 독일 아카펠라 씬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5인조 보컬 밴드 ‘퀸텐스(Quintense)’. 라이프치히의 젊은 음악가들로 이루어진 퀸텐스는 팝과 재즈를 넘나드는 색깔, 아카펠라의 핵심인 ‘하모니’를 잃지 않는 단단한 화음으로 2015년 데뷔 이후 유럽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한국 첫 발매 싱글인 [All About That Bass]는 이들의 젊음과 유니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곡으로, 메간 트레이너의 빌보드 히트 데뷔곡을 리메이크했다.

Track List
1 All About That Bass

Artists
Quintense(5인조 보컬 밴드);
Martin Lorenz (베이스)
Katrin Enkemeier (알토)
Carsten Gopfert (테너)
Sabrina Hackel (소프라노)
Jonas Enseleit (바리톤, 비트박스)

Credits
음반명: All About That Bass
아티스트: Quintense
작곡: Meghan Trainor
편곡: Martin Lorenz
기획사: Quintense

아티스트 소개
독일에서 날아온 팝 아카펠라의 새로운 바람, 5인조 보컬 밴드 Quintense
퀸텐스(Quintense)는 2015년,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처음 만난 다섯 명의 젊은 음악가들이 결성한 팝 아카펠라 그룹이자 보컬 밴드입니다. ‘퀸텐스’라는 이름은 ‘오중주단’을 뜻하는 Quintet과 강렬함, 열정이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 intense의 합성어로, 지금도 독일 전역에서 활발히 투어 공연을 펼치고 있는 이들의 단단한 결속력과 음악을 향한 진정성이 돋보이는 이름입니다.

퀸텐스의 음악은 장르를 넘나드는 레퍼토리, 그리고 이를 표현하는 젊은 감각과 다섯 명의 완벽한 화음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팝 뮤직, 재즈, 알앤비를 변화무쌍하게 넘나드는 퀸텐스의 음악은 콘서트를 거듭할 때마다 더욱 넓어지고 다섯 멤버의 목소리는 무대 위에서 하나의 음악이 되어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합니다.
2017년에는 밴드의 이름을 딴 첫 앨범 [Quintense]를 발매하여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조화를 이루는 화음과 팝, 가곡, 뮤지컬 넘버를 아우르는 선곡으로 많은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