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igh Class (하이클래스)

High Class (하이클래스)

공유하기

여고생 (High School)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3.20
앨범소개
오랜 기간 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여고생(High School) 이 드디어 싱글 발표를 했다.

이들은 2017년도 SNS에서 모습을 공개했지만 실루엣 및 마스크를 착용하고 대중들 앞에 나타나 많은 대중들이 여고생(High School)에 모습에 궁금해왔다. 여고생(High School)은 철저히 신비주의 마케팅으로 현재까지 그들의 모습을 본 사람은 없으며 수많은 해외 K-pop 팬들도 이들을 미스터리한 그룹으로 닉네임을 붙여줬다.

여고생(High School) 은 여고생 시절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순수, 사랑, 열정(PURE, LOVE, PASSION)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이번 싱글은 열정에 가까운 싱글이다.
실은 이들에 정식 데뷔는 5월이지만 전 세계 있는 팬들을 위해 Preview Single (예시 싱글) “High Class”를 발표했다. 

“High Class”는 여고생(High School)에 팬덤 이름으로 기다려와준 팬들을 위한 곡이라고 설명할 수 있다. 
소속사 리치월드 엔터테인먼트는 이미 여고생(High School)을 위한 트랙이 10곡이 넘으며 2019년 꾸준한 활동을 위해 만만에 준비를 하고 있다. 
전 세계 K-pop 유튜버 들은 여고생(High School) 을 2019년도 기대주로 뽑았으며 2019년 K-pop 을 이끌어갈 걸그룹이라고도 소개했다. 여고생(High School) 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안정된 보컬을 가지고 있으며 멤버 중 래퍼(혜빈) 양의 랩도 중독성 있는 톤으로 대중에 귀를 사로잡는다.

여고생(High School) 은 혜빈, J(제이), 소은, 예빈으로 구성되어있고 이들은 Self-Producing에 집중적으로 훈련을 받아왔으며 어떤한 곡이 이들에게 가도 여고생(High School) 만에 느낌으로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팀이다. 마스크를 착용한 이유 또한 외모지상주의 시대에 여고생(High School) 은 오로지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어 하며 퍼포먼스 와 노래에 더욱더 대중들이 집중해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다.
이들이 마스크를 언제 벗을지는 모른다 다만 대중과 팬들이 이들에 실력을 인정해줄 때 그때 자연스럽게 얼굴을 공개하지 않을까 싶다.

2019년도 K-pop에 새로운 시대를 여는 여고생(High School)에 행보를 지켜보자.

■ 크레딧

작사: 라노싸울(LLANOSSAUL)
작곡: RICH, 라노싸울(LLANOSSAUL)
편곡: RICH

Music Produced by 여고생 (High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