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ity Lover

City Lover

공유하기

Electric Planet Five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9.04.10
앨범소개
감성 일렉트로니카 사운드
‘Electric Planet Five’
[City lover]

어쿠스틱한 솔로피아노부터 세련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 EP5’의 이번 신작은 감성 일렉트로니카 뮤직이다. 

2019 신작 [City lover]는 5곡의 미디엄템포의 전자음악이 수록되어 있는 미니앨범이다. 다이나믹한 인트로 ‘도시의 아침’으로 시작하여 감각적인 무드의 타이틀곡 ‘이 도시는 우릴 비추고 ‘로 이어진다. 중독성있는 멜로디,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는 낮게 읍조리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조화를 이루며 우리의 귀를 사로잡는다. 3번트랙 ‘짧은 멜로디, 멜로디’는 노이지한 리듬과 재지한 피아노 즉흥 솔로 연주로 ‘EP5’ 특유의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반복되는 멜로디와 몽환적인 분위기의 4번트랙 ‘도시의 빛’은 일본영화나 CF음악에 나올 법한 무드를 자아낸다.

“혼란스러운 도시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소중한 존재, 소중한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어요. 따뜻한 한줄기의 빛이 라던가, 먼지 없는 맑은 하늘, 반짝이는 밤, 서로 의지하는 존재나 반려동물, 꿈, 친구 등을. 저에게는 음악이 될 수도 있겠구요. 최근에 본 영화 ‘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도 영감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엄유정’ 작가가 Art Work에 참여하여 상상력 가득한 EP5만의 감성과 잘 어우러진 옐로우 빛의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앨범 자켓이 탄생했다.
 
꾸준히 자신만의 세계를 들려주고 있는 ‘일렉트릭 플래닛 파이브’의 [City lover] 2019년 상반기 필청 트랙으로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