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it The Ground

Hit The Ground

공유하기

Aerotique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POP
발매일
2019.04.12
앨범소개
영국 하우스 바이브를 느끼게 해줄 춤추고 싶은 당신을 위한 클럽 트랙!
Chill한 매력의 아름다운 사운드로 유럽 댄스씬을 사로 잡고 있는 떠오르는 스위스 DJ/프로듀서 ‘아에로티크(Aerotique)’의 새로운 싱글 [Hit The Ground]

이탈리아 비제바노 출신의 듀오 ‘마르필(Marphil)’은 ‘아에로티크(Aerotique)’의 새 싱글 [Hit The Ground]의 비트에 맞춰 “나는 네가 이 소리를 느낄 수 있게 해줄거야”라며 노래한다. 이미 Chill한 매력의 Dance 발매작들로 수백만 명의 리스너를 확보했던 스위스의 떠오르는 DJ/프로듀서 ‘Aerotique’는 영국 하우스 바이브의 클럽 트랙을 위해 최근 발매작 ‘In My Droptop’ 이 후 다시 ‘Marphil’과 손잡았다. 바닥에 부딪히지 말고, 이 소리를 느끼려면 댄스플로어를 쳐라!

‘Patrick Vorburger’는 ‘아에로티크(Aerotique)’ 스테이지명을 사용하는 스위스의 젊은 DJ이자 Producer로 그의 생애 초기 클래식 피아노와 타악기 트레이닝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해오다 그는 곧 베를린 테크하우스 움직임이 자신을 매료시키는 것을 깨닫고, 결국 그 자신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어졌다. 그는 열린 마음으로 생생한 영감을 가지고 한 가지 스타일에 얽매이고 싶지 않아 한다. 그의 사운드는 여러 해 동안 자신의 퀄리티와 열정의 전환과 함께 그에게 영향을 준 여러 장르의 결과물이다.

탄탄한 음악적 기초와 함께 스위스 아라우의 집에서 프로듀서로서의 기량을 연마해 온 ‘Aerotique’는 2013년 데뷔 EP를 내놓고,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이어 독일 유명 DJ/프로듀서 ‘파라 포 쿠바(Parra for Cuva)’와의 콜라보레이션 ‘Unique’가 뒤를 이었다. 몇 개의 국립 라디오 방송국에서 수백만 개의 플레이와 정기적인 서포팅을 통해 그의 사운드는 테크노에서 전통적인 아프리카 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혼합물로 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