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hen You Were Mine

When You Were Mine

공유하기

Gill Chang & Cimo Frankel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POP
발매일
2019.04.15
앨범소개
‘Gill Chang & Cimo Frankel’ [When You Were Mine]

'Gill Chang'은 대만출신의 DJ/Producer로서 LA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그만의 Chill한 감성을 Trendy 하게 표현해내는 아티스트로서 최근 주목 받고 있다. Trap과 Future bass사운드를 베이스로 Producing 하지만 하나의 장르에 가두지 않고 그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사운드가 아주 인상적인 아티스트이다.

이번 앨범을 함께한 ‘Cimo Frankel’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서 2017년 ‘Gill Chang’ 함께 한 싱글 [Story]로 히트를 치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그는 ‘Gill Chang’뿐만 아니라 ‘Armin van Buuren’, ‘TW3LV’, ‘Krono’등과 같은 아티그들과의 Collaboration을 통해 그만의 음악적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이번 싱글 [When You Were Mine] 또한 이 둘의 시너지를 제대로 담고있는 트랙이며 대중적인 팝 사운드와 ‘Cimo Frankel’ 매력적인 음색의 조화가 인상적인 앨범이다.

이들의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들뿐만 아니라 Hip한 리스너들의 귀를 만족시켜 줄 앨범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