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ake Off - The 1st Mini Album

Take Off - The 1st Mini Album

공유하기

WayV

앨범유형
싱글/EP , 중국음악 / POP
발매일
2019.05.09
앨범소개
Album Introduce

‘돌풍 신인’의 화려한 비상! WayV 첫 미니앨범 [Take Off] 발매

WayV이 대망의 첫 미니앨범 [Take Off]를 발매했다. 데뷔하자마자 단숨에 ‘실력파’ 신인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한 WayV는 이번 앨범에서도 한층 강화된 매력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WayV의 첫 미니앨범 [Take Off]는 세계 정상급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더욱 치밀해진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히트메이커’로 각광받고 있는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이크 데일리(Mike Charles Daley)와 미첼 오웬스(Mitchell Owens)가 곡 작업에 참여한 타이틀곡 ‘Take Off’를 필두로 런던 노이즈(LDN Noise), 더 스테레오타입(The Sterotypes) 등 세계적 프로듀싱팀과 함께한 신곡들은 물론, [The Vision]에 수록돼 WayV의 존재감을 대중에게 각인시킨 명곡들까지 총 6곡의 매력 충만한 곡들로 구성됐다. 

특히 WayV는 데뷔 직후부터 중국 방송 무대와 음원 차트에서 선보인 인상적인 활약을 비롯해 미국 빌보드차트 중국 남자아이돌 역대 최고 순위, 해외 12개 지역 아이튠즈 싱글차트 1위 등등 놀라운 성적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념과 포부가 함축된 타이틀곡 ‘Take Off’

WayV의 첫 미니앨범 [Take Off]의 타이틀곡 ‘Take Off’는 강렬한 트랩 드럼과 중독적인 클럽 베이스 라인을 통해 긴장감과 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어반 댄스 장르의 곡으로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 WayV를 대표하는 곡이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거짓마저 진실로 믿으려고 하는 갈등과 혼란의 감정이 담긴 퓨처베이스 장르의 곡 ‘Say It’과 모든 순간을 함께 할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미디엄템포의 곡 ‘Let me love u’까지, 서로 다른 장르의 두 곡 역시 WayV만의 음악적 재능과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꿈을 향한 결심과 용기로 무대 위의 주인공이 되겠다는 포부가 담긴 라틴트랩 장르의 ‘Regular’와 거친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 곡 ‘Come Back’, 시작에 대한 마음가짐을 표현한 미디움 팝 장르 곡 ‘Dream Launch’까지, 데뷔 후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첫 디지털 앨범 [The Vision]의 3곡도 만날 수 있다.

Album Review

01. Take Off
Chinese Lyrics by 嚴云農 
Composed by Mike Daley / Mitchell Owens / Wilbart “Vedo”McCoy III  / Jeff Lewis
Arranged by Mike Daley / Mitchell Owens
Additional Arranged by Yoo,Young Jin / Hitchhiker

타이틀 곡 ‘Take Off’는 강렬한 트랩 드럼과 중독적인 클럽 베이스 라인을 통해 긴장감과 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어반 댄스 장르의 곡으로 모든 준비를 끝내고 높이 날아오르겠다는 웨이션브이팀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신념과 포부를 표현하였다. 히트 메이커 미국 프로듀서 Mike Charles Daley, Mitchell Owens과 嚴云農(옌윈농) 작가의 연이은 만남이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02. Regular
Chinese Lyrics by 嚴云農 
Composed by Mike Daley / Mitchell Owens / Wilbart“Vedo”McCoy III / George Kranz / Yoo, Young Jin
Arranged by Mike Daley / Mitchell Owens                                             

라틴 트랩 장르의 곡으로 嚴云農(옌윈농) 작가의 가사가 더해져 카리스마 넘치는 명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꿈을 향한 결심과 용기로 무대 위의 주인공이 되겠다는 포부를 노래한 가사에는 WayV만의 스타일리쉬한 에너지로 가득차 있다.

03. Say It
Chinese Lyrics by 潘彦廷
Composed & Arranged by Greg Bonnick & Hayden Chapman aka LDN Noise / Andrew Choi / Lauren Dyson

영국 프로듀싱팀 런던 노이즈(LDN Noise)가 참여한 ‘Say It’은 감성적인 피아노와 곡 전체를 아우르는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퓨처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거짓마저 진실로 믿으려고 하는 갈등과 혼란의 감정을 이야기하고 있다.

04. Come Back
Chinese Lyrics by 嚴云農 
Composed by Mike Daley / Mitchell Owens / Michael Jiminez / DEEZ / MZMC / Tay Jasper
Arranged by Mike Daley

‘Come Back’은 거짓만을 일삼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받은 상처를 악몽으로 표현한 어반 댄스 곡으로, 디스토션된 신스와 업템포 비트가 어우러져 만들어낸 거친 질감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또한 애절하면서 억누르지 못하는 감정을 포효하는 랩핑이 노래가 가진 호소력을 배가시킨 점이 돋보인다. 

05. Let me love u
Chinese Lyrics by 吳易緯 
Composed by Jonathan Yip / Jeremy Reeves / Ray Romulus / Ray McCullough / Kameron“KamParker”Glasper / 220
Arranged by The Stereotypes

그루비한 기타와 재미 있는 패드 사운드가 곡을 채우는 미디엄템포 곡으로 새롭게 피어나는 설렘과 행복만을 선사하겠다는 맹세의 가사로 앞으로 WayV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할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06. Dream Launch
Chinese Lyrics by 小寒 
Composed by Hyuk Shin(153/Joombas) / $un(153/Joombas) / Minsu Bae(153/Joombas) / Jeff Lewis 
Arranged by $un(153/Joombas) / Minsu Bae(153/Joombas)

WayV으로서의 시작에 대한 마음가짐을 표현한 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위에 오르간, 신시사이저가 어우러진 힙합리듬의 미디움 팝 장르 곡이다. 밝은 에너지가 전체 곡 분위기를 이끄는 가운데 우주로 날아가는 로켓을 매개로 꿈을 위한 노력을 노래한 재치 넘치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