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Part.6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Part.6 (SBS 월화드라마)

공유하기

박지원 (프로미스나인) & 이나경 (프로미스나인)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9.05.21
앨범소개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PART. 6 "박지원, 이나경(프로미스나인)"‘지금부터 시작해’ 발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비욘드 제이) OST PART. 6 ‘지금부터 시작해가 공개되었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보이는 게 없어지고 나서야 비로소 사람을 제대로보게 된 냉혈한 보스의 자아 찾기와 보스를 속여먹다 그를 사랑하게 된 비서의 로맨스를 담은드라마로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작품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PART. 6 ‘지금부터시작해’는 데뷔 후 꾸준히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걸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박지원’과 ‘이나경’이 가창자로 참여하며 드라마에 도움을 주었다.

지금부터 시작해는 다양한 악기들의조화 속에 프로미스나인의 ‘지원’과 ‘나경’의 맑은 목소리가어우러지는 미디움 템포의 밝은 곡으로 드라마 속의 주인공들이 사랑을 시작할 때의 마음을 가사로 담은 곡이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음악감독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음악감독 '박세준'복수가 돌아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킬잇등최근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담당하고 있는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콤비가의기투합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CREDIT]

 

ExecutiveProducer 김규남

Co-Producer이진호

Lyrics by 한준, 박세준

Composed by 이유진, 박세준

Arranged by 이유진

Piano 이유진

Guitar 정재필

Chorus 유병희

Recorded& Mixed by 정기홍(Assist. 최다인, 이찬미) at Seoul Studio

Mastering전훈 at Sonic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