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예뻐

예뻐

공유하기

팍스차일드 (PAXCHILD)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6.29
앨범소개

일렉트로니카 장르로 돌아온 스윗 팝 혼성 듀오


‘팍스차일드(PAXCHILD)’의 “예뻐”

 

2017년 “연애 초반” 이란 곡으로 데뷔한 ‘팍스차일드(PAXCHILD)’ 는 보컬 ‘하성’과 래퍼 ‘수진’ 으로 이루어진 팀이다.

데뷔 초, 감성 보컬과 훈훈한 외모로 여성 팬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하성’과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여성 래퍼 ‘수진’ 의 조합은 혼성 듀오의 불모지나 다름없는 케이팝 가요계에서 센세이션 한 이슈를 모으면서 주목을 받았다.


‘팍스차일드(PAXCHILD)’ 는 작년 8월 “Close up” 을 발표한 이후 10개월 만에  5번째 싱글 앨범인 “예뻐”로 돌아왔다.


이번 타이틀 곡 “예뻐”는 지난 해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출품작이자 고양이 집사로 유명한 배우 선우선 주연의 '오늘도 위위' 라는 작품에 삽입된 곡으로 영화속에선 어쿠스틱 버전이었으나 팬들과 주변 관계자들의 반응이 좋아 트로피컬 사운드가 가미된 EDM 장르로 재탄생 되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래핑이 돋보이는 “예뻐”는 막강한 프로듀서들이 포진해있는 'MOT(엠오티)' 레이블에서 프로듀싱 한 곡으로 대표 프로듀서이자 워너원 '술래', 벤, KARD, 소유X정기고의 작곡가 '박정욱'과 워너원, 샤이니의 작곡가 '김준일', 그리고 길구봉구 '이 별'을 작업한 '정찬희'의 세련된 프로듀싱과 송라이팅이 돋보인다.


[크레딧]


Lyrics by 박정욱(MOT) 김준일(MOT) 수진(MOT)


Composed by 박정욱(MOT) 정찬희(MOT)


Arranged by 박정욱(MOT) 정찬희(MOT)


Bass by 박정욱


Keyboard by 정찬희


Chorus by 박정욱 


Recorded by PAX at MOT Studio


Mixed by Goodear at MOT Studio


Mastered by Goodear at MOT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