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다시 만나자

다시 만나자

공유하기

가비엔제이 (Gavy NJ)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9.07.07
앨범소개

가비엔제이의 미니앨범 [다시 만나자] 발매!

 

믿고 듣는 목소리 가비엔제이가 새 미니앨범 [다시 만나자]로 돌아왔다.

 

이번 미니앨범은 다양한 음악적 색깔과 분위기를 가득 담은 앨범으로 가비엔제이의 다채로운 감성을 엿볼 수있다.

 

가비엔제이만의 특징인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담겨있는 팝 발라드 장르의 타이틀곡다시 만나자와 차분한 감성의 알앤비 발라드 장르의석촌호수”, 그리고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모던락 장르인기분 탓까지 다채로운 색깔이 느껴지는 곡들로채워진 앨범이다.

 

최근에 발표된없더라”,“I’m Fine”, “잘 지내나봐를 포함하여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다시 만나자]는 가비엔제이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뿐만 아니라 한층더 깊어지고 완성된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라 확신한다.

 

[TrackList]

Track1. 기분 탓

Composedby 건지(Gavy NJ), 민명기 / Lyrics by 건지(Gavy NJ) / Arranged by 이석주 / Chorus by GavyNJ / Guitar by 고명재 / Computer Programming by 이석주 / Bass by 이석주 / Keyboard by 이석주

 

기분 탓은 산뜻한 보사노바 리듬을 바탕으로 한 레트로 사운드 편곡이 가미된 가비엔제이만의 미디움 템포 곡으로써 제니, 서린, 건지 멤버 각각의 보컬 톤을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가비엔제이 멤버건지가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기존의 가비엔제이 표 발라드와는 또 다른 색깔의 곡이라 할만하다.

 

비 내리는 밤, 잠은 안 오고 괜한 외로움에 그 사람이 보고싶다면기분 탓을 들으며 이 노래 탓을 해보는 건 어떨까?

 

Track2. 석촌호수

Composedby 서린(Gavy NJ), 이율이 / Lyrics by 서린(Gavy NJ), 이율이 / Arranged by 이율이 / Chorus by Gavy NJ /Guitar by 고명재 /Computer Programming by 이율이 / Bass by 이율이 / Keyboard by 이율이

 

석촌호수는 심플한 악기 구성으로 가비엔제이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6/8박자의알앤비 발라드 곡이다. 이 곡에는 가비엔제이 멤버 '서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누구나 한 번쯤 가봤을 석촌호수, 그곳에서 누구는 사랑을 하고, 누구는 이별의 아픔을 겪는다. 행복한 사람들 속에서 이별을 맞이한여자의 슬프고, 아련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비엔제이, 그녀들만의 화법으로 담담하게 풀어낸석촌호수는 리스너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Track3. 다시 만나자

Composedby 민명기 / Lyrics by 민명기, 민연재 / Arranged by 이석주, 이율이 / Chorus by Gavy NJ / Guitar by 고명재 /Strings Arranged by 전주현 / Strings by 박승경 String / Bass by 이석주 / Piano by 이율이 / Drum by 이석주, 이율이

 

아프고 다쳐도 다시 만나고 싶은 한 사람, 오직 그 사람만을위해 쓰는 한 편의 시 같은 곡이다. 이별 후 힘들었던 속마음을 표현하고 다시 만나기를 원하는 여자의간절한 바램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오랜만에꼭 안아보자"라는 가사처럼 그리웠던 그대의 품속에 안기길 원하는 여자의 절절하고 솔직한 감정이이 노래 안에 꾹꾹 눌러 담겨져 있다.

 

만약에 지금 헤어진 그 사람을 생각하며 이 노래를 듣고 있다면, 그리고그 사람을 정말 사랑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다시 만나기를 바래본다.

 

Track4. 잘 지내나봐

Composedby 건지(Gavy NJ), 이율이 / Lyrics by 건지(Gavy NJ) / Arranged by 이율이 / Chorus by GavyNJ / Guitar by 이성렬 / Keyboard by 이율이

 

Track5. I’m Fine

Composedby 민명기 / Lyrics by 민명기, 민연재 / Arranged by 이석주, 전주현 / Chorus by Gavy NJ / Guitar by 이성렬 /Strings Arranged by 전주현 / Strings by 박승경 String

 

Track6. 없더라

Composedby 민명기 / Lyrics by 민명기 / Arranged by 이석주, 이율이 / Chorus by Gavy NJ / Guitar by 이성렬 / Strings Arranged by 전주현 / Strings by 박승경 String / Bass by 이석주 / Piano by 이율이 / Drum by 이석주, 이율이

 

Track7. 다시 만나자 (Inst.)

Composedby 민명기 / Arranged by 이석주, 이율이 / Chorus by Gavy NJ / Guitar by 고명재 /Strings Arranged by 전주현 / Strings by 박승경 String / Bass by 이석주 / Piano by 이율이 / Drum by 이석주, 이율이

 

[Album Credit]

Excutive Producer 민명기 Goodfellas Ent.

박광원 KW Ent.

Music Producer 민명기, 이석주

Management 이성준

Recorded by 정규창 @ Goodfellas Studio

Mixed by 정유라 @ LAFX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