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몽환극 (Dream Play)

몽환극 (Dream Play)

공유하기

리미트리스 (LIMITLESS)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07.09
앨범소개
‘장문복 보이그룹’ 리미트리스, 오늘(9일) 1st 싱글 ‘몽환극(Dreamplay)’으로 정식 데뷔
‘네 멤버가 꿈꾸는 무한 에너지’ 리미트리스, 데뷔 싱글 ‘몽환극’ 발매.. 본격 활동 스타트 

한계를 뛰어넘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4인조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가 드디어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리미트리스(장문복, 에이엠, 윤희석, 레이찬)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몽환극(Dreamplay)’을 발매한다.

리미트리스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데뷔곡 ‘몽환극’은 멤버들의 꿈과 환상인 ‘데뷔’라는 시작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중독성 강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꿈’이라는 헤어 나올 수 없는 환상 속으로 더 깊이 빠져든다는 내용의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뜨겁게 뛰게 만들 전망이다.

‘한계가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이라는 뜻의 리미트리스는 ‘슈퍼스타K2’와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장문복을 포함, ‘프듀2’에 함께 출연했던 에이엠(A.M), 윤희석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선공개 영상에서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레이찬(Raychan)까지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최근에는 단체 콘셉트 포토, 스포일러 포토 및 인터뷰, 커버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개인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리미트리스는 9일 오후 개최하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