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enseless

Senseless

공유하기

Phe R.E.D.S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POP
발매일
2019.08.23
앨범소개
차가워진 당신의 마음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녹여줄 하이어뮤직의 감성 보컬 Phe Reds, 2년 만에 새 디지털 싱글 ‘Senseless(Feat. pH-1) (Prod. WOOGIE)'로 컴백!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소속 아티스트 Phe Reds가 2년 만에 따뜻한 사랑이야기가 담긴 디지털 싱글 Senseless (Feat. pH-1) (Prod. WOOGIE)로 컴백한다. 
시애틀 출신 아티스트 Phe Reds는 박재범, 차차말론과 함께 AOM(Art Of Movment) 크루로 활동한 적 있는 댄서이자 어쿠스틱 소울 음악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실력파 보컬이다.
지난 싱글 [Smile (Prod. WOOGIE)]에 이어, 그는 이번에도 하이어뮤직 소속 프로듀서 WOOGIE와 호흡을 맞췄다. 
그뿐만 아니라, 하이어뮤직 소속의 대세 래퍼 pH-1의 피처링 지원사격까지 받은 이번 Phe Reds의 싱글은, WOOGIE의 담백한 어쿠스틱 사운드, 그리고 Phe Reds와 pH-1 의 감성 충만한 보이스 컬러가 합해진 그야말로 완벽한 조합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Phe Reds 특유의 귓가에 속삭이는듯한 달콤한 목소리와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이 느끼는 감정을 대변하는듯한 마음을 간지럽게 하는 가사들에 집중하며 이번 싱글을 감상해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