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장터가수 불가능은 없다

장터가수 불가능은 없다

공유하기

여준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19.09.04
앨범소개

장터가수 여 준 2nd / 앨범명장터가수 불가능은 없다


장터가수 여준은 두 다리를 쓰지 못하는 지체 장애인으로서생계유지를 위해 35년 동안 전국의 5일장터를 돌면서 하루에 노래를 150여곡을 부르며 구르마 행상을 하였다.

여준의 노래는 비록 전문적으로 배우지 못해 무작정듣고 따라 불렀던 야생의 노래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의 노래에는 지나온 세월만큼의내공과 진한 소울이 있다.

‘불가능은 없다의장터가수 여준은 프로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피나는 숨은 노력을 하여 타이틀곡바로지금이야와 테마곡태백산을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야심차게 발표하게 되었다.

 

장터가수 여준의 타이틀곡바로지금이야는 가사의 내용처럼 인생은 타이밍망설이다가는 세월만가고 후회만 남는다.

사랑의 고백이든 꼭 해야 할 일이든 무슨 일이던간에 할 수 있다면 자기 자신을 믿고서 바로 지금 하라는 내용으로경쾌한 리듬과 누구나 쉽게 따라서 부를 수 있는 멜로디로 희망적인 메시지와 에너지를불어넣는 대중적인 노래이다.

 

장터가수 여준의 특별한 노래! 그의 테마곡태백산

여준은 3살때 감기에 40도가 넘는 고열로 인하여 소아마비가 되었고양쪽다리를 쓰지 못하는 지체장애인이 되었다.

당시 살았던 곳이 강원도 산골마을이어서 제 때예방접종을 하지 못했다.

열악한 가정형편 때문에 자식이 장애를 가지고 살아가야한다는 것에 대하여 평생 마음의 짐을 안고 살아오신 어머님의 한스러움이있다.

그런 자식을 교육시키기 위하여 5년 동안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어린 여준을 업고서 15리길(6Km)이나 되는 거리의 초등학교를 매일 등하교시켰다고 한다.

학교를 가려면태백산을 넘어야만 했는데 추위와 얼어붙은 눈길에 미끄러져 뒹굴고 몇 번이고 죽을 고비를 넘겼다고 한다.

이러한 어머님의 눈물의 세월과 희생이 없었다면지금의 여준도 없었을 것이다.

이 사연을 전해 듣고서 필소굿HAN 작곡가는 우리 고유의 정서인 한()! 국악풍의한오백년을 떠올렸고, ‘태백산은 그의 감성에 맞는 멜로디와 국악풍하고 조금 다른 방식의 장르와 편곡으로 한()을 표현하고자 시도했으며, 가슴 저미는 어머니의 한()과 장터가수 여준의 한()이 대중들에게 진정성 있는 울림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전했다.

불가능은 없다!라는 그에게 따라다니는 수식어처럼 여준은 비록 장애인가수지만 그동안 피나는 노력으로 어느 누구도 무시할 수없을 만큼의 노래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돋보이는 감성과 가창력으로 먹먹함이 전해지는 연주와함께 진한 감동과 여운을 주는 곡이다.

특히 칼로 베이는 듯 한 바이올린의 솔로 파트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크레딧

 

Exclusive producer 필소굿HAN

Director 필소굿HAN

Singer 여 준

Piano & Keyboard 조성준

Bass 서승종 이건승

Guitar 김기중

Drum & Percussion 최성태

Trumpet 최진현

Trombone 추명호

Violin 김성은 김담희 장은이

Cello 조재형

Viola 이선하

Chorus 김효수

Mixing Engineer 김승훈

Recording Studio T.I.M Studio

Mastering Engineer 소닉코리아최승균

Photo Director 김영민

Album Disign 필소굿HAN 김영민

 

바로 지금이야 Lyrics & Compose 필소굿HAN / Arrange 조성준

태 백 산 Lyrics 허영철/ Compose 필소굿HAN / Arrange 조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