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ucy

Lucy

공유하기

Puddy (퍼디)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9.09.11
앨범소개
이 곡은 2019년 5월, 양산개농장에서 구출 된 64 아이들 중 한 아이인 2살로 추정되는 여아 진돗개 루시의 이야기입니다. 

그로부터 두달 뒤 가까운 지인들이 루시를 임시보호하게 되면서, 저 또한 루시와 많은 시간 산책도 하고 함께 뒹굴며 놀면서 정이 들게 되고 근 한달반여간 루시가 저의 정신을 지배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나온 곡인데요, 
루시가 겪어온 일에 대한 트라우마때문에 성인 남성을 무서워하던 첫 만남때부터 저에게 마음을 열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앞으로는 행복하자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우리는 루시에게 더 나은 삶, 더 나은 세상, 루시가 보고 느껴온 세상보다 더 아름다운 세상이 있다는 것을 계속해서 알려주고 싶었지만 진정 루시를 위하려면 루시가 더 행복할 수 있는 새 주인을 만나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고, 루시는 LA로 가서 임시보호를 받으며 입양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2주가 지난 8일 마침내 루시는 평생을 함께 할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루시는 이제 행복할 일만 남았어요.

루시가 너무 너무 보고싶지만 분명 그 곳에 가서 더 좋은 주인을 만나 더 좋은 환경에서 더 행복하리라 생각이 되어 한편으론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 간 무섭고 힘든 일을 겪었을 루시, 그리고 루시와 같은 입장에 처했거나 지금은 행복한 삶을 살고 있을 또 다른 루시들에게 이 곡을 바칩니다. 
또한, 강아지뿐만 아니라 상처를 입은 모두에게 더 나은 세상이 되길 바라며, 

루시야 행복하자!

[CREDIT]

1.Lucy

Lyrics by Puddy
Composed by Puddy
Arranged by Puddy
Mixed by Puddy
Mastered by Pud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