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상상더하기 WINTER ++

상상더하기 WINTER ++

공유하기

라붐 (LABOUM)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9.12.21
앨범소개
LABOUM(라붐)
WINTER SPECIAL “상상더하기 WINTER ++”

걸 그룹 라붐(LABOUM)이 오는 12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상상더하기 WINTER ++’을 발매한다.

라붐이 오는 21일 새롭게 발표하는 ‘상상더하기 WINTER ++’은 라붐의 수 많은 타이틀 곡들 중 명곡으로 손꼽히며 가장 많이 팬들에게 사랑 받아왔던 ‘상상더하기’를 겨울 감성을 가득 담아 편곡한 곡으로 라붐의 ‘체온’을 작업한 Iconic Sounds의 “VO3E”와 “Unkwn code”가 함께 작업했다.

‘상상더하기 WINTER ++’은 곡 중간중간 들리는 종소리가 마치 크리스마스의 캐롤을 연상시키며 겨울의 설레는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또한 경쾌하고 따뜻한 멜로디와 라붐 멤버들의 매력적이고 감성적인 보컬이 만나 겨울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9월 첫 정규 앨범 ‘Two Of Us’를 발매하며 타이틀 곡’Firework (불꽃놀이)’로 성숙한 매력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뽐내며 성공적인 정규 앨범활동을 마무리 했던 라붐은 ‘상상더하기 WINTER ++’를 통해 라붐의 음악을 사랑해준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랙리스트]
01. 상상더하기 WINTER ++
작사: 장연정, ENNE / 작곡: MUSOH, GALAX / 편곡: VO3E, Unkwn code

라붐의 ‘상상더하기 WINTER ++’은 팬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라붐의 ‘상상더하기’를 겨울 버전으로 재 편곡한 곡이다. 이전 곡과 같이 후렴구의 반복적인 멜로디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곡이며, 성숙함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라붐의 오랜만에 설레는 멜로디와 어우러진 상큼 발랄한 멤버들의 보컬을 들을 수 있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