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처음일까 마지막일까

처음일까 마지막일까

공유하기

빅이너 (BIG INNER)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01.07
앨범소개
윤종신. 신인 그룹 [빅이너(BIG INNER)]에게 조건 없이 신곡 '처음일까 마지막일까' 선물해 화제!

가수 유리상자 이세준이 처음으로 프로듀싱하고, 독보적인 하모니와 보컬 실력으로 SG워너비와 V.O.S의 뒤를 잇는 남성 보컬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빅이너(BIG INNER)]가 7일 정오 세 번째 싱글 '처음일까 마지막일까'를 공개한다.

2020년을 '처음일까 마지막일까'로 시작하는 [빅이너(BIG INNER)]의 이번 싱글은 최고의 작곡가이자 만능 예능인으로서 현재는 해외에 머물며 이방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윤종신이 작곡하고 서정적이고 시적인 가사로 유명한 심현보와 유리상자 이세준이 작사한 발라드 곡이다. 특히,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 설레지만 이 사랑을 고백하면 마지막이 될까 두려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와 [빅이너(BIG INNER)]의 감미로운 보컬, 거기에 함춘호의 은은한 기타 선율까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윤종신은 [빅이너(BIG INNER)] 멤버들을 위해 아무런 조건없이 이 곡을 선물한것으로 전해졌는데 빅이너 멤버들은 믿어지지 않는 최고의 영광이라며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두 개의 싱글(사랑..이울다, 동네) 발표 이후, 차세대 남성 보컬 그룹으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여준 [빅이너(BIG INNER)]의 세 번째 싱글 '처음일까 마지막일까'는 7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redits]
작곡 : 윤종신
작사 : 심현보, 이세준
편곡 : 전영호
Guitar : 함춘호
Keyboard : 전영호
Drum : 이규형
Bass : 김상욱
Violin : 홍윤경
Design : ㅎㅂㅆ, 임종혁
Recording & Mixing & Mastering : 권태훈 @뮤직파라디소
Sound Editing : 정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