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ire

Fire

공유하기

메이다니 (MAYDONI)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20.05.14
앨범소개
'불같은 사랑ing Fire'

이번 곡 작업 또한 메이다니(MAYDONI)가 직접 작곡 작사한 곡이다.

두 남녀의 사랑이 불같이 피어올라 타오르는 뜨거운 만남을 그리고 있는 'Fire'
몽환적인 청춘의 만남을 그려 담아낸 'Fire'는 뜨겁게 불타오르는 사랑을 그렸다.
매력적인 가성과 시원한 후렴구가 포인트인 'Fire'는 팝스러운 어쿠스틱 연주에 중독적인 락기반 사운드로 듣는이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어준다.

요즘 신세대들의 썸이 시작되는 설레이면서도 뜨거운 첫만남을 도입부에 담았다.
어느 누가 요즘 젊은이들의 사랑이 가벼워졌다고 했던가, 예나 지금이나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여전히 서투르기 매한가지이다.
친구들과 함께 다같이 만난 자리에서 우연히 둘만 남게 된 썸남, 썸녀. 두 사람은 그때서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되는데..
여린 가성으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메이다니(MAYDONI)의 목소리는 그 설레이는 상황을 더 실감나고 간드러지게 표현하고 있다.

점점 뜨거워지는 손길, 흔들리는 서로의 눈빛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Fire! 뜨겁게 서로의 사랑을 느껴라.
Fire! 뜨겁게 서로를 사랑하라.
Fire! 뜨겁게 청춘을 즐겨라.

본인에게 썸남, 썸녀가 있다면 뜨겁고 시원한 메이다니(MAYDONI)의 'Fire'를 들으며 함께 불태워보자.

[Credits]

Produced by 메이다니(MAYDONI)
Composed by 메이다니(MAYDONI)
Lyrics by 메이다니(MAYDONI)
Arranged by 씨케이박
Guitar by 윤덕호
Mixed by Robbin
Mastered by John Davis
Chorus by 메이다니(MAYDONI)
Album Design by Innabee
Recording Studio by PUZZLE Recording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