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신부에게

신부에게

공유하기

빅이너 (BIG INNER)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05.18
앨범소개
선배가수 유리상자 “신부에게” 리메이크!
유리상자의 뒤를 잇는 최고의 축가가수로 기대!


가수 유리상자 이세준이 처음으로 프로듀싱하고, 독보적인 하모니와 보컬실력으로 SG워너비와 V.O.S의 뒤를 잇는 남성 보컬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빅이너(Big inner)’가  18일 정오, 새 싱글 “신부에게”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싱글 “신부에게”는 1999년 유리상자 3집에 수록된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발표된 후부터 2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최고의 축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곡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빅이너(Big inner)’의 “신부에게”는 멤버 세 명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더 풍성해진 하모니로 박승화와 이세준의 미성과 하모니로 신부에게 보내는 설렘과 고마움을 담아냈던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이세준이 직접 코러스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부에게”앨범을 통해 기존에 유리상자가 가지고 있는 축가 섭외 1위의 명성을 유리상자 이세준이 직접 프로듀싱한 그룹 ‘빅이너(Big inner)’가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싱글 “사랑.. 이울다”로 데뷔 이후, 차세대 남성 보컬 그룹으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여준 빅이너(Big inner)의  새 싱글 “신부에게”는 오는 18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Credits]

신부에게

작곡 : 박승화, 김산
작사 : 이세준 
편곡 :  전영호


Guitar :  방인재
Keyboard : 전영호
Drum : 이규형
Bass :  김상욱
Sound Editing :  정수경
Chorus: 이세준 빅이너


Design :  리동 (인스타그램 @move_bright)

 
Recording & Mixing & Mastering : 권태훈 @ 뮤직파라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