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척

공유하기

세훈 & 찬열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20.07.07
앨범소개
Single Introduce
세훈&찬열,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척 (Feat. 10CM)’ 깜짝 공개!
컴백 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자작곡 선물!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척 (Feat. 10CM)’이 선공개됐다.

세훈&찬열은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스페셜 선물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척 (Feat. 10CM)'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신곡 ‘척 (Feat. 10CM)’은 경쾌한 피아노 리프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핸드폰에 푹 빠진 상대방에 안달이 난 화자가 애써 아닌 척 마음을 숨기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세훈&찬열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자작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프로듀싱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감성 보컬리스트 10CM도 피처링으로 참여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7월 13일 발매된다.


Single Review

01. 척 (Feat. 10CM)
Lyrics by Studio_519 (Loey, MQ, 전용준, yunji) / Gaeko / 세훈
Composed by Studio_519 (Loey, MQ, 전용준, yunji) / Gaeko / 세훈
Arranged by Studio_519 (Loey, MQ, 전용준, yunji)

‘척’은 경쾌한 8비트의 피아노 리프와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핸드폰에 푹 빠진 상대방에 안달이 난 화자가 애써 아닌 척 마음을 숨기는 모습을 담았다. 세훈&찬열의 개성 있는 랩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10CM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