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OST(for ST)

POST(for ST)

공유하기

셀리아 킴 (주영스트)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08.02
앨범소개
팝페라 뮤직 크리에이터 주영스트로 활동 중인 팝페라 가수 셀리아킴의 2020년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을 시작한 주영스트(셀리아킴)의 BJ 활동 중 느꼈던 힘들었던 감정들과 그것을 이겨낼 수 있었던 원동력인 팬들(스트)에게 감사하는 마음들, 어느 날 문득 돌이켜 봤을 때 자신뿐 아니라 자신을 응원해 주는 팬들도 각자의 생활 속에 있는 어려움들을 이겨냈으면 좋겠다는 긍정적인 의미들을 담고 있는 곡이다.
제목 POST(for ST)는 POST(=우편) 그리고 for ST(=스트에게) 라는 의미를 써서 자신의 팬들을 부르는 애칭인 스트라는 단어 사용해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뜻을 담고 있다.

나의 공허함을 내가 모르는 순간에도 사랑으로 채워주는 스트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는 곡이었으면 좋겠고 이 곡을 듣는 스트들만큼은 가사 속에 나의 경험과 우리의 추억들이 담겨있음을 알아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노래를 함께 완성해준 나의 영원한 스트가 될 용용스트,뻔뻔스트,조하스트,깡통스트,놀이스트,긺씨스트,DJ스트,악당스트,긍정스트,아린스트,주중스트,인스트,앙마스트,그렝스트,징크스트,STdaST,에버스트,나도스트 그 이외에 모든 스트라는 존재들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Credit]
Produced by Ludwig
Lyrics by 주영스트,Ludwig
Composed by 주영스트,Ludwig
Chorus by Ludwig
Recorded by Ludwig
Mixed by Red Ocean
Masterd by Red Ocean
Arranged by Red Ocean
Management 주영스트 컴퍼니
Visual,Art Director 박병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