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YMN

HYMN

공유하기

코어매거진 (COREMAGAZINE)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0.09.16
앨범소개
코어매거진 (COREMAGAZINE) [HYMN]

4년만에 발표한 새 앨범 ‘titbit’ (2020.3)에 이은 또 한번의 신선함!

새롭게 영입한 여성보컬과의 첫 작품 ‘titbit’을 성공적으로 발표하며 기대 가득한 미래를 예고한 코어매거진이 코로나19 사태로 모든 음악시장이 얼어 붙었음에도 불구하고 새 싱글 [HYMN] 을 공개하며 부지런한 신선함을 이어간다. 두 곡이 수록된 새 싱글 [HYMN]은 힘 좀 빼고 재밌게 살자는 내용을 시원하고 세련된 사운드로 담아낸 ‘힘(HYMN)’과 새 보컬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완전히 변신한 이들의 데뷔곡 ‘Regret’ 이 ‘Regret reprise’라는 새 이름표를 달고 실렸다. Regret reprise의 드럼 플레이는 세계 무대에서 활동중인 한국의 크로스오버 밴드 ‘잠비나이(Jambinai)’와 홍대 앞 어벤져스로 불리는 ‘에이치얼랏’의 드러머 최재혁이 참여했다. 그는 밴드 ‘델리스파이스’ 출신이기도 하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얼어붙었음에도 이들의 음악은 독일 ‘리퍼반 페스티벌 (Reeperbahn festival)’에 초청되고 한국의 뮤콘 (MU:CON) 참여 뮤지션에 선정되는 등 세계와 만날 준비를 하고있으며 공연이 쉽지않은 상황에서도 멈추지않고 콘텐츠를 생산 중이다. 음반과 음원을 계속해서 만드는 당연함 외에도 그들의 음악 성향을 형성하는데 영향을 준 8,90년대 음악을 재해석하여 그 노래와 관련이 있는 장소에서 연주하고 노래하는 ‘생음악유랑단’ 이라는 기획의 영상을 주기적으로 업로드 하고있다.

(공식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bandcoremagazine)

[CREDIT]
Produced by 류정헌 Junghun Ryu

All Songs by 코어매거진 COREMAGAZINE
All Lyrics by 코어매거진 COREMAGAZINE
Arranged by 코어매거진 COREMAGAZINE

Recorded by 곽동준 Dongjun Kwak, 남동훈 Dawnhoon Nam (TUNE UP Studio), 류정헌 Junghun Ryu (COREMAGAZINE studio)
Mixed by 박병준 Byungjoon Park (빙고파크 studio)
Mastered by Sky onion Mastering (U.S.A)

COREMAGAZINE are
SEEN (vocal)
류정헌 Junghun Ryu (guitars)
강민규 Mingyu Kang (synth, piano)
손원석 Wonseok Son (bass guitar)

Additional musician - 최재혁 JaeHyuk Choi (drums on track 2. Regret repr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