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우산이 되어줄게

우산이 되어줄게

공유하기

달순씨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0.11.07
앨범소개
힐링 감성 뮤지션
달순씨 다섯번째 이야기 〈우산이 되어줄게〉 발매 !

피아니스트로서 꾸준히 뉴에이지 피아노 연주 앨범들과 발라드 곡을 병행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달순씨가 다섯번째 발라드 싱글 앨범 〈우산이 되어줄게〉를 발표하였다.
그 동안 발매되었던 달순씨의 작품들은 순수한 피아노 선율들과 이야기가 담긴 잔잔한 여운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과 힐링의 감성을 가지게 한다.

노을이 저무는 언덕, 비가 오는 그날의 감성을 담아 낸 〈우산이 되어줄게〉는 소중한 누군가를 잃어버리고 지난날을 회상하며 미련, 아쉬움, 슬픔을 느끼며 거리를 서성이고 있는 어느 날의 ‘작은 슬픔’을 표현하였다. 〈우산이 되어줄게〉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그녀만의 맑고 감성 짙은 보이스로 노래했다. 내일이 없는 듯 ‘긴 기다림’을 보내고 있는 누군가의 하루에 눈에서 흘러내리는 눈물은 빗물에 가려지고, 속삭이듯 빗속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작은 위로를 전해본다.

〈 비가 내려, 우산을 잃어버렸어..
집으로 가야 하는데.. 어디서 들리는 작은 목소리 꿈인 것 같아.. 뒤돌아보다..
긴 하루의 끝은 오랜 기다림이라서..바람에 들리는 꽃노래에 내 마음을 전해본다. 〉

이번 달순씨의 작품 〈우산이 되어줄게〉 는 삶에 지치고, 나만의 안식처가 사라진 사람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어 주길 바란다. 자연을 담은 듯한 음반 커버와 제목에서 느껴지는 메시지는 작품에서 들려오는 구슬픈 음색, 멜로디와는 다르게 무척 긍정적이고 희망적이다. 이러한 밝고 자연 친화적인 모습들은 ‘힐링 뮤지션’ 달순씨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달순씨의 다양한 음악적 시도들과 노력들은 성숙한 뮤지션으로서의 행보가 기대되게 한다.

〈Credit〉
작사 달순씨
작곡 달순씨
편곡 ANDRO
코러스 랑쑈
Guitar 진세혁
Piano 차영혜
Synth ANDRO

Producer ANDRO
Recording Studio TsP studio
Mix Mastering Studio TsP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