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heese (치즈)

Cheese (치즈)

공유하기

라붐 (LABOUM)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0.12.24
앨범소개
LABOUM(라붐)
WINTER SPECIAL 'Cheese (치즈)'


라붐(LABOUM)이 오는 2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Cheese(치즈)'를 발매한다.

라붐이 오는 24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Cheese(치즈)'를 발매한다. 'Cheese(치즈)'는 그동안 라붐의 '체온'부터 ‘불을 켜', ‘Firework(불꽃놀이)' 등 앨범의 타이틀 곡 작사, 작곡에 꾸준히 참여해왔던 멤버 소연이 이번에 직접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해 그동안의 작업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또한, 라붐의 'Cheese(치즈)'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팝 곡 장르로 편안한 멜로디와 라붐 멤버들의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일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이다. 'Cheese(치즈)'는 사랑하는 연인들의 다정한 모습, 알콩달콩한 연인들이 사진 찍는 모습을 귀여운 가사로 표현했다.

작년 12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상더하기를 WINTER SPECIAL 앨범 ‘상상더하기 WINETR ++'로 겨울버전으로 편곡해 발표했던 라붐은 'Cheese(치즈)'로 약 1년 만의 신곡 발매를 통해 그동안 라붐의 음악을 사랑해준 음악 팬들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음악선물이 될 예정이다.


[트랙리스트]
01. Cheese (치즈)
'Cheese(치즈)'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팝 곡으로 멤버 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편안한 멜로디와 라붐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이다. 'Cheese(치즈)'는 사랑하는 연인들이 사진 찍는 모습을 귀엽고 단순한 가사로 표현해 공감을 이끌어내는 가사가 특징이다.


[CREDIT]

Lyrics by 소연, 김민제, Stoner Tunes
Composed by 소연, 김민제, Stoner Tunes
Arranged by Stoner Tunes
Vocal by LABOUM
Chorus by 소연
Drum & Bass & Keyboard & Synth by Stoner Tunes
Recorded & Mixed by MJ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