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h! That girl (C.T.O 프로젝트 - 더 서바이벌)

Oh! That girl (C.T.O 프로젝트 - 더 서바이벌)

공유하기

C.T.O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1.02.18
앨범소개
C.T.O [Create Top One]는 6명의 중화권 멤버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아시아의 천왕' 나지상이 지난 2015년부터 3년동안 오디션을 거쳐 제작한 중화권 아이돌 그룹으로
비주얼은 물론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재능을 갖췄다.
이들은 중화권 뿐 아니라 글로벌 보이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2020년 스누피, YC, 션, 제이윈이 한국을 방문해 (C.T.O 프로젝트 - 더 서바이벌)프로그램을 촬영하며 한국 활동을 시작한 것.
좌충우돌 한국 데뷔 과정을 전격 공개한 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높은 시청률을 올리며
한국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했고, 2021년 2월 싱글 〈Oh! That girl〉 한국어 음원을 정식 발표했다.

Oh! That girl (C.T.O 프로젝트 - 더 서바이벌)
중화권 아이돌 C.T.O가 2021년 선보인 싱글 음원 〈Oh! That girl〉은 흥겨운 펑크 댄스 곡으로 스웨덴의 뮤지션이 곡을 쓰고, 유명 프로듀서인 진성한(Starr Chen)이 프로듀싱했다.
중화권 음악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펑크 댄스 장르인 〈Oh! That girl〉은 학교 안에서 학생들이 떠드는 인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1980년대 Old School 느낌을 표현했다.
그루브 리듬이 충만한 베이스라인에 매력적인 스누피의 코러스와 제이윈의 랩으로 포인트를 주고 YC의 고음과 션의 저음 보컬이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해 무의식적으로 몸을 들썩이게 한다.
한국어 가사는 사랑의 설레임을 표현하는 귀여운 노랫말로 한층 밝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현아와 비의 안무를 담당했던 김용덕 안무가의 사랑스러운 안무가 더해져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중독성 강한 펑크 음악으로 재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