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h My Lord Oh My Love

Oh My Lord Oh My Love

공유하기

빅이너 (BIG INNER)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21.03.10
앨범소개
신인 그룹 [빅이너(BIG INNER)] CCM “Oh My Lord Oh My Love” 발매
 
가수 유리상자 이세준이 처음으로 프로듀싱하고, 독보적인 하모니와 보컬 실력으로 SG워너비와 V.O.S의 뒤를 잇는 남성 보컬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빅이너(BIG INNER)]가 다섯번째 싱글이자 첫 찬양곡인 'Oh My Lord Oh My Love '를 공개했다. 

독실한 크리스천이자 각자 교회 찬양팀에서 음악을 시작했던 [빅이너(BIG INNER)] 멤버들은 하나님의 큰(BIG) 사랑 속에서(INNER) 찬양하고 노래하겠다는 처음의 약속이자 간증을 CCM 'Oh My Lord Oh My Love '에 담았다.

'Oh My Lord Oh My Love '는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고, 사랑을 고백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는 내용으로 신나는 리듬과 함께 누구나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찬양이다.

네 개의 싱글과 첫 미니앨범의 발표 이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빅이너(BIG INNER)]는 앞으로도 찬양 사역을 병행하며, 누구나 거부감 없이 들을 수 있는 대중적인 찬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약속했다.


[Credits]
작곡 : 이세준
작사 : 하원, 이세준
편곡 : 정수경
Guitar : 방인재
Recording & Mixing & Mastering : 권태훈 @뮤직파라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