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

공유하기

김범수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1.03.22
앨범소개
김범수x포슐라가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

이 곡은 추운 겨울을 지나 따스한 봄이 다가오듯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봄처럼 따뜻한 선물 같은 곡이다.

평소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가수 김범수와 글로벌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가 함께한 노래로 김범수는 이 곡에 가창자로 참여하여 음원 수익의 전부를 기부하기로 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했다.

이미 지난가을 포슐라 광고를 통해 음원의 일부가 공개되었는데 공개 직후 많은 이들이 완성된 곡을 듣고 싶다는 요청이 빗발치는 등 좋은 반응을 끌어냈던 이 곡을 이후 가수 김범수는 포슐라 측과 상의한 끝에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자 하는 좋은 마음으로 노래의 가사처럼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음원이 되길 바라며 발매를 결정하였고 나아가 음원 수익의 전부를 선 기부하기로 하며 마침내 공개되었다.

또한 배우 장영남, 박진주, 하연수, 김다미, 김혜준이 출연한 옴니버스 형식의 뮤직비디오에서는 각기 다른 힘든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연기하며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있다.

이렇듯 가수 김범수와 포슐라 측은 이 곡을 통해 조금이나마 세상에 밝은 빛이 되길 바라며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가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고 있다.


〈Credit〉
Lyrics by SR(이상록)
Composed by SR(이상록), KCM
Arranged by 최일호

Bass by 김예일
Guitar by 고태영

Strings by 융스트링
Strings Arranged by 최일호

Recorded by 김일호 at 지음 studio
Mixed by 장지복 at iaZ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