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우주 (space)

우주 (space)

공유하기

시욱 (xxiuk)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1.04.08
앨범소개
xxiuk [우주 (space)]

xxiuk이 4월 8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우주 (space)’를 발매했다.

대표곡 ‘문(Moon)’, ’night drive’, ‘rain, mood’를 통해 느낌 있는 본인만의 무드를 표현하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아티스트 xxiuk이 이번에는 우주를 주제로 색다른 울림을 전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우주 (space)'는 ‘지친 나와 우리에게 좀 더 공감해 줄 수 있는 음악은 없을까?’라는 모티브에서 만들어진 노래로 지친 이들에게 담담한 위안을 선사한다. "오늘은 좀 쉴래 조금만 쉴게 가만히 눈을 감고", "아무 생각 없이 우주에 몸을 맡기고 싶어"처럼 릴랙스하는 가사를 비롯해 일렉트릭 피아노와 함께 흐르는 플루트의 멜로디, 로파이 한 비트 속 xxiuk의 느낌 있는 음색 등 깊은 분위기로 모든 리스너의 감수성을 돋운다.

4차 산업 시대에 ‘우주’는 많은 사람들의 공상 속에 존재하지만, 곡명으로서는 굉장히 특별하다. xxiuk은 이번 앨범을 만들며 앨범을 발매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일인지 느꼈고, ‘인생’의 소중함, 그리고 힘든 일상 중 ’휴식의 소중함’을 노래에 담았다. 힘든 시기에 서로가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해 준다면 우리의 삶이 좀 더 정답에 가까워지지 않을까.

꾸준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앨범을 계속 꾸준히 내며 노력하는 아티스트 xxiuk.

이번 앨범 역시 디자인과 모든 악기와 가창, 믹싱, 마스터링을 스스로 하며 본인의 색깔을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답을 찾으려 애쓰는 젊은 세대를 대변하며 깊은 감성으로 본인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xxiuk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우주 (space)'로 팬들의 가슴에 스며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REDIT]
Produced by xxiuk
All Instruments by xxiuk
Mixed and Mastered by xxiuk
Art work by xxiuk

[SNS]
Instagram@xxiuk
Spotify@xxiuk
Soundcloud@xxiuk
Youtube@xxiuk

[ONLINE CLASS]
xxiu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