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내 마음속 최고

내 마음속 최고

공유하기

정동원 (Jeong Dong Won)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21.05.05
앨범소개
[트롯천재 정동원의 싱그러운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미스터트롯 탑6의 트롯천재 정동원이 국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비타민 같은 신곡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한다.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의 Teen Trot 곡으로, 위트 있는 가사와 정동원의 순수하고 때 묻지 않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트로트 뮤지션으로서 착실하게 성장해 온 정동원이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는 첫걸음이 될 것이다.

도입부부터 에너지 넘치는 편곡과 화려한 코러스 사운드로 시작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 재치 있는 기타 선율, 통통 튀는 리듬 구성,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있는 '내 마음속 최고'는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한다.

'맛있는 거 먹을 때 떠오르는 그 사람', '눈 뜨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 등 우리의 흔한 일상에서도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솔직담백한 고백과 찬사를 담고 있는 정동원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정동원만이 전할 수 있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기에 최적의 곡이라고 할 수 있다.

특별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 정동원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와 함께 친구, 연인, 가족, 선생님 등 존재만으로도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전해보자.

[Credit]

Lyrics by 강진우
Composed by 강진우, 이진호, 고진영, 호석
Arranged by 이진호, 고진영

Piano 이진호
Bass 고진영
Guitar 이태욱
Chorus 김현아

Recorded by 이상덕 @ Velvet Sound
Mixed by 조준성 @ W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