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uterspace

Outerspace

공유하기

강다니엘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1.05.13
앨범소개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 대세들의 만남 예고
강다니엘X로꼬 특급 콜라보 기대감 UP!
“Outerspace (Feat. 로꼬)” 전격 공개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서 강다니엘, 로꼬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Outerspace(Feat. 로꼬)는 통통 튀는 Bass synths와 반짝이는 Shimmering bell 사운드로 이루어진 레트로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게 되는 장난기와 에너지가 넘치는 곡이다. 강다니엘의 부드러운 보컬에 로꼬 특유의 세련된 래핑이 더해져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들려준다.

강다니엘은 최근 세 번째 앨범 'YELLOW'를 통해 퀄리티 높은 음악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를 휩쓸었고, 각종 외신의 극찬을 받으며 다시한번 대세 솔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영향력을 뽐냈다. 또한, 로꼬는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를 석권하며 현재 명실상부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Outerspace(Feat. 로꼬)는 ‘대세 아티스트’ 강다니엘과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 로꼬의 만남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Outerspace(Feat. 로꼬)의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보아, 백현 등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특유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를 보여준 ‘새가지 비디오’ 이인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쿨하며 재치넘치는 스페셜 에이전트로 변신한 강다니엘의 모습을 통해 유니크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로꼬 역시 함께 특별 출연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으며, 둘의 케미를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유니버스 뮤직'은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발매를 시작으로 조수미?비의 ‘수호신(Guardians)’,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그리고 (여자)아이들의 ‘Last Dance (Prod. GroovyRoom)’까지 선보이며 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