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GEMINI

GEMINI

공유하기

AB6IX (에이비식스)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1.05.24
앨범소개
데뷔 2주년 AB6IX ‘GEMINI’ 전격 공개
AB6IX (에이비식스)와 떠나는 유니버스 여정!

AB6IX가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해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AB6IX가 선보이는 ‘GEMINI’는 “기나긴 Cold Sleep에서 깨어난 순간, 낯선 공기와 혼란스러운 감각 속에서 무의식적으로 찾아 헤맨 너 'Mercury', 그리고 너 없이 존재할 수 없는 나 ‘Gemini’”라는 가사 내용처럼 우주를 떠도는 아름다운 여정을 Future Funk 스타일로 표현한 곡으로, AB6IX의 섬세하고 때로는 간절한 보컬과 그루비하면서도 감성적인 트랙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AB6IX는 최근 새로운 꿈과 도약을 담아낸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를 통해 한 층 성숙해진 모습을 뽐내며 대중들에게 그들만의 새로운 성장 스토리를 들려줬다. 그간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AB6IX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는 물론 해외 앨범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매 앨범마다 세련된 음악과 역대급 퍼포먼스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는 AB6IX가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GEMINI’의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카이, 아이유 등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통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영상을 보여준 ‘플립 이블’의 서유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잃어버린 너 'Mercury'를 찾아 우주 여정을 떠나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AB6IX 멤버들의 모습을 감성적인 터치와 장대한 스케일로 표현하여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글로벌 걸그룹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발매를 시작으로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해 보다 더 다채로운 장르의 특별한 음악들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