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ove yourself

Love yourself

공유하기

강인수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1.08.07
앨범소개
가수 강인수가 전하는 메세지. 강인수 첫 싱글 앨범 ‘Love yourself’가 발매된다.

데뷔 후 다양한 분야에서 쉬지 않고 달려오며 올라운더로 성장하고 있는 강인수가 솔로로 첫 싱글 앨범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목소리와 감성을 오롯이 보여줄 수 있도록, 강인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자신의 감성을 담아냈다.

첫 디지털 싱글 ‘Love yourself’는 사람들이 ‘삶’을 살아가면서 받는 상처와 무게에 위로가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서로 다른 것과 틀린 것을 받아들이지 못함, 그리고 기대에 어긋나자 쏟아지는 부정적 시선들로 인한 상처. 그 상황 속 사소한 말과 행동들에 의미를 부여하게 되며 조금씩 잃어버리고 있는 마음의 여유까지. ‘Love yourself’는 ‘삶’에 지쳐있는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자신을 온전히 사랑하는 방법을 알게 되길 바라는 강인수의 마음을 담아 부른 곡으로, ‘삶’이라는 주제를 강인수의 달달한 보이스와 함께 무덤덤하면서도 가벼운 어법의 가사를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미디엄 팝 장르에 담아 표현해냈다.

Lyrics by Mirror BOY(220VOLT), D.ham(220VOLT), 문한미루(220VOLT), 강인수
Composed by Mirror BOY(220VOLT), D.ham(220VOLT), 문한미루(220VOLT), 강인수
Arranged by Mirror BOY(220VOLT), D.ham(220VOLT), 문한미루(220VOLT)

Chorus by 문한미루
Keyboard by 박세용
Guitar by 박세용

Recorded by 우민정 @ VIEB Studios
Mixed by 박경선 @ Boost Knob
Mastered by 박경선 @ Boost Kn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