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hristmas Miracle

Christmas Miracle

공유하기

라이오네시스 (LIONESSES)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21.12.16
앨범소개
1. 앨범소개
Lionesses’s Christmas single [Christmas Miracle]

국내최초 커밍아웃 보이그룹 '라이오네시스' 가 〈christmas miracle〉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대중에게 음악을 선보인다.

라이오네시스는 전작 [Show me your pride]로 데뷔하며 AP통신 등 해외 유력매체를 포함한 약 20개국 이상, 100개 이상의 외신 매체에서 그들의 데뷔를 보도하며 화려하게 그 시작을 알렸다.

리더 배담준의 작사, 전작[Show me your pride]의 프로듀서 Zantin과의 작,퍈곡 협업을 통해 탄생한 [christmas miracles]은 ‘누군가에게는 일상의 평범함이, 누군가에게는 기적이 일어나야 가능한 일’이라는 사실에서 출발한 발라드 곡이다.

'연인과 손을 잡는 것', '입을 맞추는 것' 같은 평범한 나날이 일상의 것이 되길 바라는 이들에게, '이런 일이 언젠가는, 기적에 기대지 않아도 반드시 올 것이다.'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울러 배우 ‘이승지' 와 전유빈의 설레임이 가득한 연기로 채워진 ‘Christmas miracle’의 뮤직비디오는 'Christmas miracle'이 표현하려 하는 차별과 억압이 사라진 세상을 보여주는 역할을 수행했다.

이번 신곡 'christmas miracle '에 대해 라이오네시스의 리더 배담준은 "2020년, 2021년은 성소수자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유독 힘든 시간이였을 것이라 생각한다. 상처입은 마음들이 이 노래로 기적처럼 회복되는 ‘또 하나의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일어나길 바란다"는 소망을 밝혔다.

2. 트랙정보
Track List
01 Christmas Miracle (title)

3. Credit

Track List
01 Christmas Miracle (title)

[Credit]
-Music
Composed by 배담준(DAMJUN), 잔틴(Zantin)
Lyrics by 배담준(DAMJUN)
Arranged by 잔틴(Zantin)
Vocal Directed by 배담준(DAMJUN)
Background vocals by 배담준(DAMJUN), 강한(KANGHAN), (사막)여우(FOXMAN), 이말랑(Lee Malrang)
Recorded by TopRecordingstudio, 박동수 @ f-sharp company,
Vocal Tuned by Studio Rino
Mixed by Studio Rino
Mastered by Studio Rino

-Music Video
Musicvideo Directed by 오차오름
Musicvideo Edited by 오차오름
Musicvideo Actor 이승지, 전유빈

-Art
Album Art Designed by GAMBLER STUDIO
Prop Sponsored by Teoul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