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o My EX

To My EX

공유하기

와우 (W.O.W)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21.12.06
앨범소개
보이그룹 와우(W.O.W), 6일 2nd 싱글 ‘To My Ex’ 발매

사랑에 상처받은 이들의 이야기


와우(W.O.W)의 두 번째 싱글 ‘To My Ex’는 거침없는 사랑, 두려움 그리고 그리움이란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지난 디지털 싱글 ‘Miss U’에선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만나고 싶어하는 그리움을 그렸다면 이번 타이틀 곡 ‘To My Ex’에선 상처받기 싫어 거침없이 사랑하는 사람을 밀어내는 내용을 담았다.

‘Miss U’와 ‘To My Ex’는 너무나 다른 이별을 표현하지만 결국 상처는 똑같고, 이 두 곡이 하나의 앨범 ‘To my EX’로 만나 너무나도 다른 매력의 록사운드기반으로 한 댄스곡을 완성하였다.

모델로서 연기자로서 이미 정상을 달리고 있는 이들은 와우(W.O.W)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뭉치기까지 쉽지 않은 여정을 함께 해왔다.
그리고, 그 여정을 고스란히 이들의 음악에 담았고 이제 완전히 하나가 되어가는 이들의 활동에 이목이 집중된다.

데뷔부터 함께 해온 프로듀서 Kevin D(D_answer)와 D_answer의 GLOW는 와우(W.O.W)의 매력과 색을 충분히 보여주기위해 멤버들과 꾸준히 소통해왔으며 이번 타이틀 곡 ‘To my EX’를 만들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함께 해 팬들의 기대감을 안겨준다.

한편 보이그룹 와우(W.O.W)의 두 번째 싱글 ‘To My Ex’는 오는 12월 6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TRACK LIST]

1. (Title) To My Ex
타이틀곡인 “To My Ex” 은 록(ROCK) 기타 사운드와 웅장한 트랩 비트가 어우러저 슬프면서도 강렬함을 느끼게 해주는 곡으로 와우(W.O.W) 의 성장된 음악성을 느낄수있다. “니가 갖고 놀기엔 난 너무 멋있어” 라는 가사는 더 이상 사랑에 얽매이지 않고 쿨하게 떠나 보내는 내용으로 이별의 감정을 강렬한 노랫말과 사운드로 담아내 와우(W.O.W) 이별 장르를 새롭게 개척한다.

2.Miss U
‘Miss U’ 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힙합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우리의 시간이 계절처럼 지나 다시 봄처럼 피어나 함께 하기를 바라는 감정을 노랫말로 담았다.


[Credit]

1. (Title) To My Ex
Lyrlcs by Kevin D(D_answer),Glow(D_answer)
Composed by Kevin D(D_answer), Glow(D_answer)
Arranged by Kevin D(D_answer), Glow(D_answer)
Recording Engineer 이평욱 at 드리팩토리
Vocal Director Kevin D(D_answer), Dr.j(D_answer)
Chorus by Kevin D(D_answer), 천재영
Electric guitar by Nomal(D_answer)
Bass Guiter by 박규태
Mixing & Mastering by 녹차횽

2. Miss U
Lyrlcs by Kevin D(D_answer), Glow(D_answer), Dr.j(D_answer)
Composed by Kevin D(D_answer), Glow(D_answer), Dr.j(D_answer)
Arranged by Kevin D(D_answer), Glow(D_answer), Dr.j(D_answer)
Recorded by M creative sound
Vocal Director Kevin D(D_answer), Dr.j(D_answer)
Chorus by Kevin D(D_answer), Dr.j(D_answer)
Bass guitar by 박규태
Guitar by (Party in My Pool)Nomal
Drum by 양정근
Mixed by 녹차횽
Mastered by 권남우 at 821 Sound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