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5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5

공유하기

김형중

앨범유형
기타앨범 , 드라마 / OST
발매일
2022.05.22
앨범소개
보컬리스트 김형중 '고마워 (Thank you)' 발매 !!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를 그린 시청률 1위의 KBS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OST '고마워 (Thank you) ' 는 보컬리스트 김형중이 가창하였다. 가수 김형중은 '좋은 사람' , '그랬나봐' , '그녀가 웃잖아' , '오늘의 운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특유의 청량감있는 보이스로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가수이다.

KBS 수목드라마 왜그래풍상씨 ost ' 유일한 사람' 이후 3년만에 가창하는 오에스티 넘버라 반갑다.
세련된 이피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사운드가 김형중의 보컬과 어우러진 청량감 넘치는 곡이다.
'눈부신 햇살이 밝게 날 비출 때 항상 그렇게 넌 머물러줘' 의 가사처럼,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감정을 담아낸 가슴 설레는 세련된 팝스러운 미디엄템포의 곡이다.
특히 구동훈의 코러스가 보컬과 어우러져 풍성한 느낌을 더한다.

이 곡은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영탁 '찐이야' 등을 작곡하며,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감각적인 선율로 떠오르고 있는 김우상이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시청률 1위의 KBS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일 KBS2 TV를 통해 오후8시에 방송된다.

CREDIT
Lyrics & Composed & Arrang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우상
Drum: 김우상, 이현호
Bass: 최종경
Guitar: 김민규
Piano: 김우상
Keyboard: 김경범
Chorus: 구동훈
Recorded by 홍은이 @ 제이웍스, 김우상 @Woo sound studio
Mixed by 이준호
Mastered by 도정회 @ 사운드맥스